본문 바로가기
마메&게임

[오락실 마메 추천게임] 쇼크 트루퍼스

by reviewer_life 2014. 6. 20.
반응형

[마메 추천게임] 쇼크 트루퍼스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도 오락실에서 즐겨하던 마메 게임을 하나 추천하겠습니다. 총알을 퍼붓고, 피하는 전쟁 게임류인데요. 장르는 아무래도 액션게임이라고 해야겠네요. 쇼크 트루퍼스인데, 시리즈 1과 시리즈 2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시리즈 1입니다.

 

 

 

 

 

▲ 아무래도 이 게임은 조이스틱으로 하는게 더 움직이기 편합니다. 사방 팔방 다녀야 하고, 적의 총알도 피해야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나름 키보드로도 할만합니다. ^ ^

 

 

 

 

▲ 이 게임의 장점은 두가지 모드로 진행할 수 있다는 건데요. 론리 울프모드, 바로 독고다이! 캐릭터 하나로만 진행하는 것과, 팀원들을 두명 더 뽑아서 언제든 교체할 수 있는 팀배틀 모드입니다.

 

 

 

 

 

▲ 팀배틀모드가 아무래도 더 재밌습니다. 캐릭들 각각의 고유 총알형태와 특수 무기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잘 조합해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 또한 세가지 루트를 따라 적의 심장부로 향할 수 있는데요. 산으로 가는 루트와 정글로 가는 루트, 협곡으로 가는 루트가 있는데 아무데나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 스테이지 1의 모습입니다.

 

 

 

 

▲ 이 게임은 횡으로 갔다가 또 위로도 갔다가 대각선으로 이동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 스테이지 2의 모습.. 자동차 위를 마구마구 걸어가네요. ^^ 적의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이네요.

 

 

 

 

 

▲ 사방팔방 적입니다. 에휴~

그래도 발칸 무기를 먹어서 화력은 세게 나가네요.

 

 

 

 

▲ 벼랑을 올라가면서 전투를 벌이기도 하고...

 

 

 

 

 

▲ 줄타고 벌이는 전투도 있습니다. 헤헤..

 

 

 

 

▲ 대장을 쓰러뜨리고 나서 해보는 광소!! 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음... 적의 대장이 박사를 협박하는 군요. 딸의 목숨을 구하고 싶거든 시작하는게 좋을거라고 말하네요.

 

 

 

 

 

▲ 마운틴 루트가 끝나면 다시 다른 루트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 적의 기지에 잠입했네요. ㅎㅎ

 

 

 

▲ 적의 대장! 산적같이 생겼습니다. 난이도는 쉽습니다. 금방 쓰러뜨립니다. ㅎㅎ

 

 

 

 

 

 

 

자아~ 오늘은 쇼크 트루퍼스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요. 사실 쇼크 트루퍼스 2가 더 재밌기는 하지만 원작의 재미도 무시할 수 없지요. 그럼 다음에 쇼크 트루퍼스 2에 대해서 리뷰해볼께요. 그럼 다음 시간까지~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