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메&게임

오락실 마메 게임 추천_파이널 파이트_켠김에 끝판까지 가봤어요!

by reviewer_life 2014. 2. 8.
반응형
오락실 마메 게임 추천_파이널 파이트_켠김에 끝판까지 가봤어요!

 

 

마메 격투 게임의 레전드인 파이널 파이트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ㅎㅎ

 

역시 고전이 주는 재미는 깨알같습니다.

 

 

첫판 대장.... 맨날 보는 얼굴이지만 ㅎㅎ 요놈이 제일 쉬운 보스죠.

 

 

 

요너석 쉽게 깨는 법 아시죠? 2인용으로 친구와 함께 하던 시절, 빨간 도복 입은 가이가 주변 잔챙이들 맡으면, 하얀 옷 입은 코디가 보스를 전담했지요. ㅎㅎ 그래서 보스를 두번 주먹으로 때리고, 반대 쪽으로 두번 주먹 날렸다가 다시 보스 두번 때리고, 다시 반대쪽으로 주먹 두번 날리면, 에너지 다 달릴때까지 처리 할 수 있지요.

 

 

라운드 클리어입니다.

 

 

 

 

그 다음 지역은  지하철이지요. 뉴욕 지하철이 연상되는군요. 지하철 쉽게 깨는법.... ㅎㅎ 지하철 끝까지 가서 술통 위에 올라가서 계속 기다리면 적들 물리치지 않고 어느정도 시간지나면 자동으로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두번째 보스는 사무라이입니다. 요녀석 너무 쎕니다. 아유..... 요놈은 알아서 넘겨야 한다는.... 오락실 1판 100원 하던 시절, 항상 여기서 죽고 말았지요. 연결해서 하기에는 돈이 아까워서 그냥 맨날 요판에서 그만뒀었죠. ㅎㅎ

 

 

 

 

라운드 2 끝나면 보너스 스테이지입니다. 자동차 깨는 거죠. ㅎㅎ 스트레스 풀립니다.

 

 

 

쫄짜 한명이 와서 눈물을 흘리지요. ㅎㅎ

 

 

 

세번째 판은 경찰이랑 한판 붙던가....

 

 

 

맞네요. 경찰이랑 한판 붙는데, 권총 쏠때 정말 힘드네요. 권총을 너무 잘 쏴대서 넘기기 힘든 판 중에 하나죠.

 

 

 

 

그 다음 판은 코만도 병사랑 붙는 판입니다. 요녀석 너무 날쌘 돌이라서 잡기가 힘들지요. 그리고 수류탄 계속 쏴대서 정신없는 판입니다.

 

 

 

 

그래서 자주 죽었습니다. ^ ^ 동전 넣고 연결하면 .....

 

 

ㅋㅋ, 칼이 내려오면서 시한 폭탄을 꺼버리지요. 정말.... 이 게임은 깨알같은 재미요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라운드 보너스 판.... 유리판 깨기 .... 

 

 

 

그 다음판은 거인 광대랑 붙는 판입니다. 이판도 무척 어렵습니다. 길고....

 

 

 

마지막 보스가 있는 팬트하우스로 가봤습니다. ㅎㅎ 어렵군요.

 

 

요놈이 보스입니다. 이놈이 화살 쏴대는데, 무지막지하게 쏴대지요. 그래도 다른 보스들 보다는 무난하게 넘길 수 있지요.

 

 

 

한마리 죽어서 가이로 플레이....그래도 가이는 너무 약해요.

 

 

 

가이가 또 죽어서 이번에는 해가르라는 마지막 녀석으로 플레이 했는데, 확실히 해가르가 더 좋네요. 끝 판 대장 넘기는데는 해가르가 제일 무난합니다. 해가르는 저 여자아이 아빠지요. ㅎㅎ 보스가 떨어기고.... 나의 승리!!

 

 

 

 

 

여자 이름이 제시카 였군요. 네 엄마를 잃어 버린 것처럼 너도 잃는 줄 알았단다... 다음에는 어떤 나쁜일도 너에게 일어나지 않게 하마.... 약속하는 아버지... 눈물의 재회였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엔딩 장면... 코디랑 가이가 함께 지금 까지 왔던 스테이지를 역순으로 걸어갑니다.

 

 

 

제시카는 코디의 차지네요. 가이가 밉다면서 투둑 한대 치네요. ㅋㅋ

 

 

 

 

 

코디와 제시카는 뽀뽀? 중? ㅎㅎ 그런데 코디는 다시 돌아간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저 거리에는 아직도 악이 판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마치 정의의 사도같군요. ㅎㅎ

 

 

 

역시 레전드 게임입니다. 어렵기도 하지만 마지막 엔딩 스토리 역시 재미있네요.

 

마메 게임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면 재미있지요. 조이스틱 하나 사야겠네요. 손이 근질근질.... 키보드로 했더니만 ..... 감질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