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메&게임

재미있는 마메 추천게임_꾸러기가족을 아십니까? ^^ [사이킥5]

by reviewer_life 2014. 1. 27.
반응형

재미있는 마메 게임_꾸러기가족을 아십니까? ^^ [사이킥5]

 

 

정식 제목은 사이킥5, (Psychic5), 1987년 작품이네요. ㅎㅎ

 

제가 마메게임, 즉 오락실 게임을 하면서 자주 하는 게임 중에 하나죠. 원더보이랑 같이 말이죠.

 

 

 

 

 

캐릭터소개

 

다섯명의 캐릭터가 독특한 파워와 능력치가 있습니다 . 각각 필요한 판들이 있는데요.

주로 나오키로 게임을 진행하는데,

파워가 필요하면 뚱뚱이 분타를 이용하고,

재빠른 스피드와 점프력이 필요한 판에서는 키다리 마코토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거의 막판, 끝판에서는 의외로 할아버지 젠조를 사용합니다. 공격력이 최고로 높기 때문이지요.

여자아이 아키코의 능력은 치마를 이용한 공중에 오래 떠있기! 그래서 별로 사용하지 않는 캐릭입니다.

 

 

 

 

 

 

 

게임 둘러보기~

 

첫번째 판....오늘 플레이 해봤습니다. 오랜만에.... ㅋㅋ 둘째판까지는 그럭저럭 잘 넘겼습니다.

 

 

 

 

첫째판 대장입니다. 망치로 사정봐주지 않고 마귀할멈 빗자루타고 날아가면 순식간에 넘길 수 있는 판이지요. 마귀할멈 잡는 타이밍은 대장에게 들어가기 직전이고, 잡는게 의외로 쉽지요. ㅎㅎ 꼭 잡고 들어가야 합니다. ^^

 

 

 

앗싸 ! 넘겼다! 그러면서 남자아이가 춤추고 있습니다. 귀엽습니다. ㅎㅎ

 

 

 

 

둘째판! 비상구가 있기는 하지만 아래 보이는 점수들을 안먹고 갈 수 없지요. 저걸 깨는재미로 이 게임하는건데..ㅋㅋ 다섯개 정도인가 깨면 특수 아이템들이 오른쪽 위에 뜨기 때문에 황금망치 나오면 대박이지요. 그리고 영어 다 모으면 1마리 보너스인데, 저는 둘째 판에 다모아서 한마리 추가로 얻었습니다. ㅋㅋ

 

 

 

그러나.... 마귀할멈 잡고 들어갔어야 하는데, 그냥 들어가서 한마리 깨꼬닥 했슴다.....

 

 

두번째 시도는 성공!!

 

 

 

 

 

 

 

셋째판입니다. ㅋㅋ 마귀할멈 두 세번은 잡아주면 꽤 쉽게 플레이 하실 수 있지요.

 

 

 

뚱뚱보로 변신!! 근데 캡쳐 뜨느라 한마리 또 이세상을 작고하였습니다. 아뿔싸!!.....

 

 

 

사이킥 5! 명불허전입니다. 마메 게임을 접해보셨다면 그 마력을 느끼 실 수 있는 명작 게임이지요.

 

오늘의 명작게임 추천이었습니다. 저는 20000~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