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메&게임

[윈도우8 앱스토어 게임] Frozen Free Fall 프로즌 프리폴_겨울왕국 퍼즐 게임 ★★★★★

by reviewer_life 2015. 5. 13.
반응형

겨울왕국을 재밌게 보셨다면!

윈도우 운영체제가 Windows 8이라면!

퍼즐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단연코 이 게임을 소개해 드려야겠습니다.

재미있습니다. 룰도 간단하고, 무엇보다 연속적으로 터트리는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얼음보석을 조합해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깨뜨릴 수 있는 것도 맘에 들고요.

 

 

 

 

엘사와 친구들이 다시 보고 싶다면 이 게임을 통해서 볼 수 있겠네요. ㅎㅎ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으면 매일 보상 하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은 플레이 할 수있는 기회를 몇번 더 주거나, 특수한 아이템들을 줄 때도 있습니다.

 

 

 


무지무지하게 많은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스마트 패드에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PC에서도 할 수 있으니, 멈출 수가 없네요. 올라가고 올라가도 아직 끝을 볼 수 없었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포인트 장면들을 배경으로 게임을 진행하고요. 스토리상 인물들이 게임 화면에 등장하기도 합니다. 심지어 당나귀도요. 말이던가... 여하튼... 흠흠...

 

 

 

귀염둥이 꼬마 아가씨. 아니 공주님과 함께 플레이~! 아래 그림처럼 연속으로 네개를 맞추어서 얼음보석을 깨뜨리면 스페셜한 얼음 보석으로 바뀝니다. 한줄을 다 없애버리던가 하는 걸로요.

 

 

 

 

아래 보이는 그림처럼 별모양 하얀 얼음 보석은 일렬로 5개의 똑같은 색 얼음 보석을 만들면 나오는 거죠. 머리를 잘 쓰거나 운이 좋아야 저걸 만들 수 있습니다. 별모양 스페셜 아이템의 기능은 해당 색상의 얼음 보석 전체를 한번에 깨뜨려 줍니다. 좋죠. 다른 스페셜 아이템들과 조합해서 쓰면 더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바로 아래 그림처럼요. 흰 보석 특수 아이템이랑, 별모양 보석이랑 부딪치게 되면 흰 보석 전체에 특수한 아이템 속성이 나타나서 터지거든요. 쉽게 만들수는 없지만 이거 만들고 터뜨리는 재미로 이 게임합니다. ^^

 

 

 

 

 

 

 

겨울왕국을 기반으로 만든 퍼즐게임, 프리즌 프리폴을 PC에서 즐겨보세요.

진짜 재밌네요. 하지만, 어렵기도 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