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메&게임

포켓몬스터 금!!! 포켓몬 골드버전, 파이어레드 리뷰

by reviewer_life 2014. 1. 1.
반응형

 포켓몬스터 금!!!

 

ㅋㅋ 누군가 억지로 번역을 해놓았네요. 그냥 골드라고 부르는데, 센스가 있으신것 같네요.

Pocket Monsters gold

 

플레이 해보신분이 많으시겠지요?

 

 

 

 

포켓몬스터의 대가 공박사님이 나오십니다.

 

 

 

포켓기어도 받고.... 공박사님 찾아가는 길.... 집이 도대체 어디여....

 

 

 

 

 

공박사님이 샬라샬라 말이 많습니다. 포켓몬 하나 고르고, 포켓몬 하나 조사해 오라고 시킵니다.

 

 

나의 이름은....오나마에와.....

 

 

 

 

골드로 정하다!!

 

 

 

 

집에 있는 컴퓨터는 무엇에 쓰는 것인고..... 쩝...

 

 

 

 

이번에는 파이어레드!! 조금 그래픽이 좋아졌나 하고 보았는데... 첫 화면만... 좋아졌네요.

 

 

 

 

으음.... 일본어...

 

 

 

골드와 별반 다를게 없군요. 색채만 좋아졌네요. 파스텔 톤으로 바뀌었네요. ㅎㅎ

 

 

바깥을 돌아다니기 전.... 공박사아아~~~ 어디있습니까?

 

 

 

저녀석은!!!

 

 

하다가 도저히 일본어의 압박으로 그만두었습니다. 헤헤

 

포켓몬.... 저의 도전기였습니다.

 

음.... 어렵군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