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드래곤볼 탭 배틀 리뷰_Dragon Ball Tap Battle! 재밌는 스마트폰 & 태블릿 게임

by reviewer_life 2014. 1. 13.
반응형

드래곤볼 탭 배틀 리뷰

 

전설의 만화 드래곤볼이 스마트폰/태블릿 어플 게임으로도 나왔네요. ㅎㅎ

 

기대하는 마음으로 한번 실행시켜 보았습니다.

 

마메 게임으로도 있었는데, 마메 게임은 왠지 재미없었어요. 기술을 쓰는게 너무 어려워서 그냥 포기!! ^^

 

일단 플레이해 본 저의 게임 평점은 ★★★★☆ 별 네개입니다. ㅎㅎ

 

세개 주려다가 한개 더 줬습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플레이 하기가 조금 난이도가 있지만 그럭저럭 터치 터치 하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반다이 남코 Namco 에서 만들었죠.

 

유명한 일본 게임회사.... 역시 ... 그래픽이며 조작감이며 .... 좋네요 ㅎㅎ

 

 

 

 

 

일단, 설치 후에도 와이파이나 LTE, 3G 등으로 추가 파일을 다운 받아야 해요.

 

 

 

 

 

이제 드래곤볼의 세계로 슝~ 하고 떠나보실까요?

 

ㅎㅎ

 

손오공~~나와랏~~!!!

 

 

 

 

오오!! Dragon Ball Tap Battle!!!!!

 

메인 화면입니다.

 

 

 

영원한 라이벌 베지터와 오공이 첫화면에 등장해 주네요. 역시! 드래곤볼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인물들이죠. ㅎㅎ

 

 

 

 

캐릭터 선택 창이네요. 뭐.... 카드 시스템일까요... ㅎㅎ 나중에 카드로 전투를 벌이는 이벤트도 있더군요. 처음에는 당황했어요. ^^

 

 

계왕이 나와서 친절한 설명을 해주지만.... 일본어가 짧은 고로.... 패쓰~~~

 

 

 

자아~ 드디어 격투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크리링과 한판 붙어봐야지! 크리링이 마구 기합을 넣고 있군요. 첫판은 저만 움직일 수 있는 연습 모드였습니다. ^^ 이것 저것 가르쳐 주더군요.

 

 

 

 

공격하라고 열심히 화살표도 떠올려 줍니다.

ㅎㅎ

 

기다리!! 한방 간닷!!

 

 

ㅋㅋ 크리링 쓰러졌습니다. 나의 에네르기 파를 맞고 ㅎㅎ

 

 

손오공을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주면 저렇게 기를 모읍니다. 하하하하하하 초사이어인!!

 

 

에네르기파를 받아랏!!! 기를 모은 후에 다시 탭을 하면 에네르기 파를 쏩니다.

 

 

 

오오!! 다시 넉다운!!

 

 

 

나의 승리네요. ㅎㅎ

 

 

칠성구를 보으라고 하는 것 같은데.... 한 번 이기니까 하나가 나타나네요. ㅎㅎ 나중에 혹시 신룡부르는 건가......?

 

 

 

그 다음 판도 다시 한번 크리링과 맞붙었습니다.

 

 

 

이번에는 같이 붙어서 근접 전투 벌이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마구 마구 탭을 하는네 바탕화면에 나타난 초록 버튼들이 무작위로 뜨는데 그걸 재빨리 탭탭 해야 합니다. 그러면 크리링과의 근접전에서 승리할 수 있더군요. ㅎㅎ

 

 

승리하면 이렇게 카드를 가지고 다시 배틀!

 

 

ㅋㅋ 내가 이겼다아... 사실 여기서 급 당황했습니다. 탭 배틀이라서 액션 전투만 할줄 알았는데, 느닷없이 카드 배틀도 나와서....

 

사실 카드시스템은 한번도 해 본적이 없는지라.... 당황당황...

 

 

 

 

여하튼 저의 승리로.... 마감!! ^^

 

드래곤볼 탭 배틀, 아직 다 파악하지 못했지만, 나중에 마인 부우라던지 셀이라던지, 여러 캐릭터들이 나올것 같은데, 재밌겠네요.

 

심심풀이로 한번 해보시면 재밌어요.

 

지금까지 우기의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 [드래곤볼 탭 배틀]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