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썬더와 마법저택_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게임소개 및 어플추천

by reviewer_life 2013. 12. 18.
반응형

 

 

썬더와 마법저택_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게임 추천

 

지난번 약속 대로 ^^ 썬더와 마법 저택 안드로이드 게임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ㅎㅎ

 

제법?! 재미있으니까 꼭 한번 해보세요.

 

 

 

 

 

용량이 제법 큽니다. 189메가바이트 정도인데, 와이파이나 무제한 이신 분들은 그냥 다운 받으시면 되겠네요.

 

무료 어플이고요.

 

 

 

 

첫 화면 부터 귀여운 썬더 고양이가 나옵니다. 아궁....쭛쭛쭛 이리온~

 

 

 

썬더와 마법저택~

 

 

 

 

역시 영화를 소개하기 좋게 게임도 디테일을 추구하면서 만들었네요. ㅎㅎ

 

아래 화면이 마법의 저택입니다.

 

처음 이 영화의 시작은 유령의 저택으로 컨셉이 시작해서 마법의 저택으로 컨셉이 바꼈었죠. ㅎㅎ

 

그래서 집도 유령의 저택에서 많은 부분들을 가지고 왔다고 합니다.

 

 

 

 

자기가 원하는 이름을 넣어주세요. 닉네임 넣으면 됩니다. ㅎㅎ

 

 

 

썬더가 저택 앞을 마구 마구 돌아다닐수 있답니다.

 

 

 

 

 

 

땅을 누르면 썬더의 발자국이 찍히면서 그곳으로 걸어갑니다. 절대 !! 달려가지 않는 썬더~

 

 

 

트위기~ 헬리콥터 인가요... 잘 날아다닙니다.

 

 

 

첫번째 미션 게임인데요. 여러번 할 수 있고, 난이도도 달라서 재미있습니다.

 

처음에 조금 컨트롤 하기 어려웠는데, 튜토리얼을 따라하면 쉽습니다.

 

 

 

폰을 왼쪽으로 기울이면 트위기가 왼쪽을 움직이면서 내려오고, 오른쪽으로 기울이면 오른쪽으로 내려옵니다.

 

 

 

 

 

부스트는 트위기가 약간 날아오를 수 있게 해주는 장치이고요. 이 게임에서 없어서는 기능이죠. ㅎㅎ

 

사과나 과일을 먹기위해서 부스트를 이용해야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떨어질 수 있어요.

 

 

 

 

날개가 나뭇가지에 부딪히면 에너지가 깎이니까 유념하세요~

 

 

 

드디어 클리어~ 휴 어려웠네요. ㅎㅎ

 

 

 

 

요렇게 트위기로 10판 정도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반복해서 할 수도 있구요.

 

 

 

이번에는 다른 녀석을 찾아갔습니다. 정원에 있는 녀석인데, 퍼즐조각을 찾으라고 시키네요. 이것은 명령입니까?

 

 

 

 

수수께끼 힌트라네요. ㅎㅎ

 

 

 

 

 

이제 마법 저택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휘리릭~~~~~

 

우선 복도 부분.

 

 

 

복도로 들어온 썬더~ 여기가 촬영장 맞지? ㅋㅋ 영화의 그 장면을 보는 듯한 심한 착각이.....

 

 

 

 

 

 

여기에 있는 녀석은 말하는 가방입니다. 여기에 퍼즐을 보관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아이템도...

 

 

 

갑자기 거실로 들어가라네요! 그래서 열심히 걸어서 거실로 갔습니다.

 

 

 

 

 

여기서는 책가방을 터치하면 단서를 볼 수 있습니다.

 

 

 

호호... 저기에 퍼즐 조각이 있었군!!!

또 한번 터치 터치~~~

 

 

 

 

 

한방에 목적지로 갈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ㅎㅎ

 

이것 편하다!!

 

 

 

 

계속해서 힌트를 가르쳐 주는 ?????? 군!! 이번에는 주방 셰프에게 가라네요. 그것은 명령입니까?

 

 

 

 

주방은 복도 오른쪽 으로 돌아가면 나옵니다. ^^ 굿팁~

 

 

 

 

퍼즐을 또 하나 찾은 썬더~

 

 

 

 

이번에는 셰프가 요리를 도와달라네요? 왠지 미니 게임의 냄새가 풀풀 나기 시작하는데~

 

 

 

 

 

공중에서 야채가 떨어집니다. 그러면 오른쪽 그림에 보이는 후라이팬에 집어넣어야 하는데,

 

화면을 일자로 쭈욱~~~~ 터치해서 선을 만들면, 야채가 선에 부딪치면서 튕기게 됩니다.

 

그러면서 후라이팬에 꼴인~~~~  

 

 

 

 

계란도 퉁퉁~ 튀게 해야죠!!

 

 

 

 

계란 후라이 4개나 완성!!! ^^ 너무 적나요... ㅎㅎ

 

 

 

치즈 오믈렛 만들기... 요리 재료들이 계속해서 나오네요.

 

 다른 요리들도 있는데 다양하게 나오네요.

 

 

 

요런 미니 게임들이 저택 곳곳에 숨겨져 있답니다.

 

ㅎㅎ

 

재밌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