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써먼 마스터즈를 해봤어요! 우기의 스마트폰 추천게임

by reviewer_life 2013. 12. 6.
반응형
[써먼 마스터즈]재미있는 스마트폰 추천게임  

 

오늘도 어김없이 우기의 추천 스마트폰 게임 시간이 돌아왔네요.

 

오늘의 게임은 두구두구두구두구 ~~~~~~~~~

 

 

써먼 마스터즈

 

Summon Masters 입니다.

 

 

 

와우 용량이 제법 크네요. 그래픽이 괜찮은 게임들은 대부분 크기 마련이지요.

 

써먼 마스터즈도 역시 그래픽은 조금 괜찮네요.

 

237MB(메가 바이츠)

 

 

 

 

 

 

 

사실 이게임을 해보게 된건 순전히 첫 화면 때문이에요. ㅎㅎ

 

 

 

 

길드명을 입력하라고 하는데, 당황하지 마세요. ^^ 그냥 플레이어 네임을 넣으시면 됩니다.

 

괜히 길드명이라고 해서 깜놀~! 하지만 이 게임은 길드단위로 움직이는 게임이고,

 

게임을 하는 당사자(플레이어)는 길드장이 되어서 여러명의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회원 가입이 필요없어서 좋네요. 저는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이것이 팁이라면 팁이겠네요. ^^

 

 

 

 

▲ 첫화면이네요. ^^ 인트로 페이지 후에 게임방법을 가르쳐 주는데,

 

잘 따라해봐야겠지요.

 

 

 

 

 

▲ 길드 주변지역을 탐사하고 전투를 수행하는게 이 게임의 목적이네요.

 

사막, 화산, 설원까지 맵이 있으니

 

마지막까지 깨려면 좀 시간이 걸리겠네요. ㅎㅎ

 

 

 

 

 

 

 

헬퍼라는 개념이있는데, 이건 다른 게이머를 초대해서

 

우리 길드 구성원에 포함시켜서 탐험에 나서는 것입니다.

 

파워가 제법 좋은 헬퍼가 많으니 데리고 가야겠지요?

 

 

 

 

 

 

위에 보이는 캐릭터들이 저의 길드워들입니다. 오른쪽에는 헬퍼가 보이네요.

 

숫자로 표시된 1이 저렇게 하늘색일때 각 캐릭터마다 스킬을 쓸 수 있어요.

 

그런데 스킬을 한번 쓰고 나면 잠시 딜레이가 있습니다.

 

 

 

 

 

고블린 따위들과 !! 전투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죽지는 않네요.

 

아직 캐릭터들 파워가 전혀 없네요.

 

 

 

 

 

 

 

 

▲ 승리!! 빅토리라고 떠억하니 크게 써주네요.

 

 

 

 

 

▲  전투만 있는게 아니라 저런 유적을 발견하기도 하는데 

 

유적을 발견했을 때 다른 캐릭터로 교체도 가능해요.

 

 

 

역시나 요즘 대세를 따르는지 무기 강화 시스템에 진화라는 시스템까지 있네요.

 

 

 

 

▲ 무기진화와 유닛진화 등이 있습니다. 강화도 역시 유닛 강화와 무기 강화가 있고요.

다른 무기를 합쳐서 강화를 시키는 거라 강화석 이런건 필요없네요.

 

유닛 강화 역시 다른 캐릭터들을 모아서 퓨전을 시키는지 캐릭터들을 소모하네요.

 

캐릭터는 보스를 쓰러뜨리면 몇개씩 나오더군요.

 

 

 

 

 

 

 

 

 

▲  진화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 자아, 탐색을 나갔을때 위에 보이는 퍼센트 표시가 100%가 될때까지 쉬지않고 가게됩니다.

 

 

 

 

 

 

 

 

 

 

지금까지 게임을 설명해 드렸는데, 엄청 간단하지요? ^^

 

이렇게 하면서 진화와 게임 캐릭터 모으고, 레벨업시키고, 그렇게 게임하는 방식을

 

택한 게임인데요. 별로 복잡할 것도 없고,

 

대충 헬퍼를 이용하면 어려운 판이 별로 없으니까 심심풀이로 한번 씩 하면

 

재밌겠네요. ㅎㅎ

 

 

즐거운 게임되세요~~~~ 저는 200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