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게임] 아스팔트7_람보르기니, 아우디, 모스크바, 상하이, 리오 맵

by reviewer_life 2013. 11. 28.
반응형

자동차 게임에서 아스팔트가 제일 재밌는것 같아요. 버스 안에서도 가끔 하는데, 버스 흔들릴 때마다 경로 이탈한다는.... 쩝.... 그래도 재미있어요. ^ ^ (벽에 수십번 쳐박지만....쿨럭..)

 

 

 

요즘 에어본이 무료로 풀려서 아스팔트 7을 얼마나 즐기시는지 모르겠지만, 제 태블릿은 아직 아스팔트7 히트가 깔려 있어서, 끝판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상금이랑, 트로피 잔뜩 챙기는 그날까지 달려볼까요? ㅎㅎ

 

 

 

 

첫번째랑 두번째 컵은 클리어했는데, 설명을 위해서 한번 더 해봤습니다.

 

 

 

 

뭘해볼까 선택~ 제일 과격한 파괴자, 왼쪽 위에 그림을 눌려봤습니다.

 

 

헤헤, 파괴자, 모스크바 지형이군요. 모스크바는 조금 덜 복잡하고, 난이도도 조금 나아서 초보자들이 하기에는 쾌적한 맵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아래 맵을 보시면 알겠지만 간단하죠?

 

 

 

 

 

 

아름다운 모스크바 모습이에요. ^^ 크렘린 궁전 언젠가는 꼭 가봐야지!!

 

 

 

 

 

제가 몰고 다니는 차는 Audi 아우디 RS 3 Sportback 이라는 차네요.

 

뭔지는 잘몰랄요. ㅎㅎ 매니아가 아니라서. 경주가 좋을 뿐!!

 

그래도 핸들링이 제일 안정적인것 같아요. 가속도가 좀 적어서 그렇지.

 

 

 

열심히 달리고 또 달려서 차들을 파괴하고 다닙니다.

 

 

 

 

 

 

걸어다니면서 하느라 네대 밖에 파괴를 못했네요. 아쉽아쉽~

 

 

네대 정도 파괴하고 1300정도 버니까, 음.... 꽤 많이 버네요. ㅎㅎ

 

 

 

이번에는 차 업그레이드 부분에 들어가봤습니다. 그동안 모으기만 하고, 업그레이드를 등한시 했기때문에 아낌없이 써주려고 들어왔습니다.

 

최고 속도 업그레이드, 니트로 업그래이드, 핸들링 업그레이드, 차량 내구도 업그레이드, 니트로 효율이랑, 차량 전체 가속력 업그레이드 등등 여섯가지 전체 업그레이드 해봤습니다.

 

 

 

 

 

 

 

 

이번 기회에 튜닝도 조금~ 구리 구리한 색깔 좀 더 구리 구리 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그리고 나서 리오 레이스에 참가!! 빵빵~~

 

 

 

 

음.... 집중력이 떨어져서 일까요? ㅎㅎ 업그레이드 했는데도 부주의로 파손이 되었군요.

 

 

 

그래도 열심히 니트로 쓰고, 코너링 할때에도 드리프트 기술을 이용해서 니트로 다시 모으고~

 

 

 

 

드디어 영광의 1위 해보는군요. 역시 업그레이가 좋긴 좋군요. ㅎㅎ

 

 

 

 

 

 

오우~ 이번에는 다른 맵으로 이동하니, 상하이 맵에서 이벤트로 람보르기니를 사용할 수 있께 해주는 군요. 평소 이거 한번 몰고 싶었는데 ㅋㅋ

 

 

 

 

 

근데,....상하이 맵 아직은 익숙하지 않아서 무척 어렵다는.....

 

 

 

 

결국 이 좋은 람보르기니로 수차례 꼴아박고, 겨우 겨우 4위로 도착!! 가속도랑, 니트로 효율이 좋긴 한데, 핸들링이 너무 힘든 차네요.

 

 

오늘은 아스팔트7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헤헤~ 즐거운 게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