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드래곤 빌리지 게임어플 리뷰 Dragon Village Game review

by reviewer_life 2013. 11. 21.
반응형

::: 드래곤 빌리지 게임어플 리뷰 Dragon Village Game review :::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 ^

 

드래곤 빌리지라는 제목의 게임이 구글 플레이에서 저를 유혹하고 있길래 플레이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어떤 게임일까요? 두근두근 ♡

 

 

 

 

프롤로그.... 운석의 충돌로 인해 모든 생명체가 사라지고.... 쥐라기 시대는 끝이 났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드래곤의 알이 발견되었다. 그것도 수없이 많이!!!!!!!!!!!!!!!!! ^ ^ 이런 황당한 프롤로그를 봤나!!!

 

똑같지는 않지만 대충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요즘하고 있는 이벤트네요. 블루라이트닝을 잡아라? 어떻게???? 그건 차차 알아가야겠지요.

 

오오 오자 마자 환영의 웰컴 메세지!!

 

 

혜성 충돌로 멸종한 드래곤의 자취를 마지막으로 느낄수 있는 드래곤 빌리지에 잘 왔다고 반기는 군요.

 

처음부터 파이어 드래곤의 알을 하나 줍니다. 공짜로. 내가 발견했다고? 언제? 금시초문..... 쩝...

 

 

 

드래곤을 부화시키기 위해 특수한 장치, 즉 드래곤 부화기가 필요한가 봅니다. 그걸 선물로 주네요. 흐흐 좀더 줘~

 

여하튼 레드 일족을 부활시켜보겠습니다. 레드 일족의 운명의 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퍽~!!!  ^ ^ ;;

 

그러고 보니 보물 상자라는 것도 줬네요. 이거 까먹을 뻔 했네...그려...

 

 

전체 마을 지도에서 Adventure라는 모험 글자를 누르면 여러가지 던전? 들이 나옵니다. 그중에 열려있는 가장 초보 던전 희망의 숲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희망의 숲에 못생긴 나무 괴물과 닌자? 사슴이 살고 있네요. 그럼 한번 무참히 무찔러 보았습니다. 그러자!!

 

레벨업 이라는 메세지가 뜨네요. 흠..... 빠르네

 

 

 

 

 

 

아래 이미지가 마을의 전체 맵이에요. 여기에서 여러가지 시설들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이 게임은 마을을 성장시키는 게임이 아니라 드래곤을 성장시키고 드래곤을 열심히 모으는 마치 포켓 몬스터와 같은 게임입니다.  ^ ^

 

몬스터길들이기와 비슷한 개념이네요. ㅎㅎ 하지만 그래픽이 너무 딸려요.

 

 

 

 

드래곤 끼리 교배한다는 생각.... 쩝.... 뭐라 해야 하나.....

 

이제 더이상 하고 싶지 않다는 무언의 생각이 스쳐지나가는 관계로 여기까지만 ^^ 하고 게임을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바이 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