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주일 어린이날 선물구입 리뷰

by reviewer_life 2015.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어린이날선물 고르기 참 힘들죠?

저도 몇시간을 투자해서 겨우겨우 2015년도 선물을 결정하고 구입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택배가 왔네요.

어떤 선물인지 궁금하시죠? 교회 초등학생들에게 줄 선물인데요. 올해에는 우산을 선물할겁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지색이 넘 별로네요. 너무진한 베이지톤이라 황토색깔과 비스무리해요. 노란색이 제일 색감이 잘나왔어요.


여자아이들을 위한 핫아이템이네요. 훗!


아놀드 파마던가 하여간 1만원 조금 넘는가격대로 구매했어요. 러브캣 시리즈로 색깔만 다르게 여자아이들용으로 구입했어요.

그리고 남자 아이들거는 따로 구매 했는데요. 조금 특별한걸로 주문했습니다.



무사의 칼 우산입니다. 사무라이칼 또는 닌자검이라고도 하던데, 여하튼 손잡이가 칼모양인 우산입니다. 남자아이들이 학교에 들고가면 주목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죠. 흐흐흐...




옆에 있는 커터칼과 크기비교를 해보시죠. 이건 중형 사이즈인데 우산이 크네요. 대형은 얼마나 큰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메고 다닐수있는 멜빵도 있습니다. 저도 메봤는데 넉넉하고 편안해서 들고다니기 좋네요.


우산을 펼쳤을 때의 모습입니다. 손잡이가 꽤 크죠?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살도 튼튼하게 잘만들어져 있더군요.
중형도 가격은 여자아이들 우산과 비슷하게 12000원정도에 샀어요.

어린이날 선물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마칠게요.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