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히말라야 허벌 너리싱 스킨크림,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리뷰

by reviewer_life 2015. 3. 7.
반응형

최근에 아는 분을 통해서 히말라야 허벌이라는 제품을 선물 받았어요. 외국에 다녀오시면서 사왔는데, 아토피있는 사람한테 정말 좋다고 하면서 주시더군요. 그래서 잘모셔놓고 바르고 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이 어느나라 제품인지 궁금하기도 해서 조사를 조금 해봤어요.

 

 

 

 

화장품 관련 사이트 가보니까 어떤 분은  "'너리싱 스킨 크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됩니다. 또 다른 한꺼번에 여러개 구입해서 수분 팩으로 듬뿍 바르기도" 한다네요.

 

 

 

 

히말라야 허벌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천연화장품이라고 나와 있고,

 

 


Intensive Moisturizing Cream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고농축 수분크림으로 흡수력이 빠르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비타민 E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밀베아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포도오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주성분이라고 하네요.

 

 

 


세수한 후에 피부를 정돈하고 얼굴과 목에 발라주고, 손에 발라주면 될 것 같아요.

 

 

 


공식 홈피에서는 1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원산지는 인도고, 인도에서 제일 유명한 상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얼굴에 직접 발라봤습니다. ^^ 생긴건 꼭 예전에 쓰던 니베아 크림 같이 생겼어요. 바르는 느낌도 비슷하고요.

 

 

 

그래서 조금 쫀득쫀득, 찐득찐득한 느낌이 들고, 뻑뻑한 느낌이 있네요.

 

마눌님의 말로는 허브가 첨가되어서인지 파스바른것처럼 시원하기도 하다고 합니다. ㅅ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