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단체문자 보내는 사이트 리뷰 [문자해]

by reviewer_life 2015. 2. 4.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단체문자 보내는 사이트 리뷰

 

안녕하세요! 우글우글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제가 사용해 온 문자 보내기 사이트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무료로 대량 전송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그 중에 본인이 괜찮다 싶은 곳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여기가 괜찮아 보여서 한 일년 넘게 쓰고 있습니다. ^^ 별다른 문제는 한번도 안생겼네요. ㅎㅎ

 

 

 

 

 

 

 

 

 

 

 

 

이런 사이트의 좋은 장점은 주소록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죠. 아직도 SNS 카톡, 라인 같은 것을 사용 못하시는 어르신들이 있기 때문에 단체로 메시지를 전하기에는 문자가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문자해 사이트는 문자 1개는 별 1개로 취급하고, 장문 MMS는 별3개, 그림문자 1개는 별 10개로 합니다. 별 1개가 14.3원 정도인가 하더군요.

 

 

 

 

 

 

문자해 사이트에서 빠른 대량 문자전송하는 방법은 아래 그림에서 처럼 미리 주소록을 작성하여 그룹을 선택할 수 있고, 전달할 메시지를 넣은 후 즉시 전송하거나, 예약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 중복된 주소가 없는지 체크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럭저럭 쓸만한 사이트라 생각이 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