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품 이벤트 소식] 피죤 세제 당첨!! 이벤트에 참가해 보세요!

by reviewer_life 2015. 5. 15.
반응형

 

 

 

오늘은 이벤트 당첨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근래에 광고를 통해서 피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신청한 적이 있는데요. 까마득하게 잊어먹고 있었어요.

 

 

 

 

그저께 갑자기 택배원에게서 연락이 와서,

아무것도 주문한 적 없는데,

하면서 문을 열어줬더니

 

 

피존 한 박스를 가져다 주셨어요.

열어보니 완전 커다란 세제들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어찌나 행복하던지요.

 

(공짜 좋아하면 머리벗겨진다던데.....)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뿌듯,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공짜~! 피죤들!

 

 

 

그동안 사려고 마음 먹었던 물품들이 내 손안에 주어졌네요. ㅎㅎ

청소 열심히 해야겠어요.

 

 

 

 

 

청소와 더불어서 빨래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지가 불끈 솟았습니다.

⅓만 써도 된다는 피죤 프리미엄!! 고농축에다 대용량 1350미리짜리네요.

옐로우 선샤인 향은 어떤 향기일까?

 

 

빨래엔 피죤이라는 CM송이 딱 떠오르네요.

 

 

 

 

그리고 때가 쏘옥! 액츠!! 이것 역시 프리미엄이네요.

일반세탁기랑 드럼 세탁기 겸용입니다.

 

여하튼 감사히 받아 살림살이에 보태 쓰겠슴다. ^ ^

 

이렇게 뜻하지 않게 이벤트에 당첨된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요.

뭐, 당첨된 물품은 자질구레한 몇가지 였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이벤트관련 까페에 가시면 지금 진행되고 있는 많은 이벤트 들을 찾으실 수 있어요.

 

저도 카페를 통해서 이벤트 소식을 주로 들어요.

 

그리고 또 다른 방법으로는 광고를 확인해 보시면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어요.

제 블로그에도 아래 위로 광고 배너를 달아놓았는데요.

 

한번씩 이벤트를 알리는 광고들이 나와요.

배너를 타고 들어가시면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어요.

 

 

 

여하튼 제 블로그에 오신 모든 분들의 살림살이가 더 나아지기를

바라며, 20,000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