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선물하기 좋은 추천 상품_전주 초코파이 1박스] 얼마전에 선물 받았어요! ^^

by reviewer_life 2015. 2. 28.
반응형

[화이트데이! 선물하기 좋은 추천 상품_전주 초코파이 1박스] 얼마전에 선물 받았어요! ^^

 

얼마전에 지인으로 부터 설 선물이 들어왔습니다. ^^ 오잉~? 이건 뭥미? 하면서 받았는데, 초코파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해태, 크라운, 오리온에서 요런 상품도 나오나? 하고 봤더니 떡~ 하니 전주라는 지명이 적혀있었습니다. "우왕~! 신기하다!" 하면서 집에 와서 부리나케 뜯어 봤습니다. 커다란 초코파이 열개가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맛있겠다!!

 

 

 

 

한 가지 함정은........ 한개당..... 426 Kcal라는것!!!!!!!! 하루에 한 개씩 먹다 보니..... 살이 쪘습니다. 꺼이꺼이..........점점 줄어만가는 숫자에 안타까움이 묻어납니다. 안에 딸기 쨈이 들어 있는데, 치즈가 들어간 것도 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그것도 먹어봤으면... 

 

 

 

 

시중가로 16000원 정도 하던데, 10개가 들어 있으니까 한개 천육백원 정도라 보시면 되겠네요. 그냥 오리온 초코파이 두개를 먹는게 나을까요? 가끔은 요런 것도 먹어보니 좋네요. ㅎㅎ (치즈가 들어 있는건 2000원 더 비쌉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차게 먹으면 더 좋다는 자극적인(?) 문구!!!!!! 내 살들 우쩔거냐구!!!! 그러나..... 맛있다는데 냉장고에 살포시 넣어둡니다. 다음날.... 우유와 커피를 곁들인 냉동초코파이를 먹기 위해 인내.... 인내.... 인내....

 

 

 

 

 

 

 

 

마지막 남은 초코파이 한개..... 아껴 먹기 위해 남겨둡니다. ㅠ_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A4용지 위에 올려보았습니다. 일반 초코파이보다 조금 더 큽니다. 오리온이나 해태에서도 저 크기로 나오면 좋을듯!!

 

 

 

 

생각해보니, 이런 선물은 처음 받아보네요. 화이트데이 선물로 초코파이 어떨까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그냥 바라보면~ 우~ 마음 속에 있다는 걸~ 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