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 주의 사랑_찬양가사

by reviewer_life 2014. 3. 17.
반응형

 

 

주의 사랑

The Love of Christ

 

장정아 작곡

 

사랑의 주 나의 삶을 자유하게 살게하시네

주 사랑 그 사랑 내 주의 은혜라

 

주의 보혈 이 죄인을 구원하신 놀라우신

주님의 보혈 그 보혈 내 주의 은혜라

 

나를 위해 험한 길을 홀로 가신 내 예수님

주의 깊고도 큰 사랑 무엇으로 갚으리

 

나를 위해 모진 고통 당하셨던 예수님

나의 삶도 주를 위해 주를 위해 살리라

 

사랑의 주 나의 삶을 자유하게 살게하시네

주 사랑 그 사랑 내 주의 은혜라

 

주의 보혈이 죄인을 구원하신 참 놀라우신

주님의 보혈 그 보혈 내 주의 은혜라

 

나를 위해 험한 길을 홀로 가신 내 예수님

주의 깊고도 큰 사랑 무엇으로 갚으리

 

믿음없이 어둠에 살던 날 세우시고

믿음 주사 주를 보게 하시네

 

사랑의 주 나의 삶을 자유하게 살게 하시네

주 사랑 그 사랑 내 주의 은혜라

 

나를 위해 모진 고통 당하셨던 내 예수님

나의 삶도 주를 위해 주를 위해 살리라

 

나를 위해 험한 길을 걸으셨던 주 사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