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올해 결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웨딩/혼수/허니문 특별초대전[웨딩위즈] 초대권받아가세요~

by reviewer_life 2014. 1. 14.
반응형

올 봄에 결혼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웨딩/혼수/허니문 특별초대전[웨딩위즈] 무료초대권 받으러가기

 

 

 

오늘도 웨딩과 혼수, 허니문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우기 블로그입니다.

 

어제도 결혼과 관련해서 박람회 소식을 드렸는데, 오늘도 마침 괜찮은 곳이 열리게 되어서 이렇게 소개를 드립니다.

 

웨딩위즈에서 열리는 특별 초대전입니다. 1월에서 2월까지 주말에 열리는 결혼박람회 인데요, 수많은 업체가 참여를 해서 여러가지 비용과 품질을 비교해보고 따져보시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먼저, 궁금하신 이벤트 소식부터! ^^

 

1. 웨딩 다이어리 + 연꽃 예단상자 무.조.건 증정!! 이라네요. ㅎㅎ 웨딩다이어리, 없어도 괜찮지만, 있으면 정말 도움이 되죠? 그리고 예단 상자... 이쁘네요. 또 청첩장 샘플북을 준다고 하니 꼭 받아가세요.

 

 

 

 

 

 

2. 청담동 웨딩패키지 139만원부터 ~ + 다양한 계약선물.

겟잇뷰티박스 풀세트와 20R 짜리 액자, 고급 3관액자, 고급 부케(15만원 정도?), 식전 동영상 등을 계약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3. 알뜰살뜰 혼수혜택

세번째로는 혼수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예물(상담하는 사람에게 패션 주얼리 증정), 허니문 상담하면 휴대폰 방수팩 무료로 주고요, 한복쪽으로 상담하시면 전통 예단보를 준다네요. 예복을 상담하시는 분에게 맞춤 셔츠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쿠폰을 이벤트로 주고 있어요.

 

 

 

 

4. 스티커보드 완성하고 선물 받자!

이번에는 스티커 보드 이벤트네요. 전기포트랑 강남성형외과 무료 필링 30만원 시술권을 주는데, 상담 및 계약 시에 지급되는 스티커를 모으면 준다고 합니다.

 

[스티커보드 이벤트 참여하는법]

1. 데스크에서 스티커보드 수령하기
2. 웨딩위즈 초대전에 참석후 혼수업체 상담받기
3. 스티커보드가 완성되었다면 데스크에서 상품을 수령하기. 끄읏~!!

 

 

 

 

 

5. 초대전 방문하고 혼수 장만하자!

그리고 다섯번째 @@ 이벤트가 참 많네요. 이번에는 혼수 장만 이벤트 !! 저는 개인적으로 요게 탐나네요.

 

 

 

[초대전 방문이벤트 경품들]

60인치 LED TV 1대

드럼세탁기 1대
냉장고 1대
전자레인지 2대
동양매직 전기오븐 1대

 

 

 

자아~ 이번에는 어떤 업체들이 참여했는지도 잠시나마 눈여겨 보시죠.

 

[웨딩 위즈 참여 업체들] 

 

스튜디오는 56업체네요.

드레스는 47업체이고, 메이크업은 13개 업체에서 참여합니다. 정말 다양한 곳들이니까 맘에 쏙 드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제가 이때까지 본 웨딩 박람회 업체 중에서 제일 이벤트를 다양하고 쎄게(?) 하네요.

 

올해 봄, 여름에 결혼하시는분들, 한번 사이트를 먼저 방문해 보시고, 무료 초대권도 받아가시고, 상담도 받으면서 가격과 품질도 확인해 보세요. 직장 생활하랴, 공부하랴, 일하라 바쁜 시간,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시간을 아낄수 있는 생활의 지혜가 필요하지요.

 

웨딩위즈 사이트 방문하기(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결혼 준비 되시고, 늘 강건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