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교회서식

주일학교 출석부 양식 나눔해요 ^^

by reviewer_life 2014. 1. 6.
반응형
주일학교 출석부 양식 나눔해요 ^^

 

 

올해 처음으로 만든건데, 혹 필요하신분을 위해 공유합니다.

 

유초등부 용인데, 중고등부나 유치부가 쓰셔도 되겠네요. ㅎㅎ

 

A4나 A5에 출력하셔도 좋을 듯하네요.

 

일단 월별로 출석 파악할 수 있고, 출석부를 파일집에 넣고 쓰면 좋습니다. ^ ^

 

어린이예수마을_출석부 1월.hwp

 

 

새친구와, 결석자를 파악하도록 넣었는데, 이건 아직 미완성이네요 ㅎㅎ 고쳐서 쓰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