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자료

초보, 펠트공예 인형만들기_짱구와 친구들 인형으로 성탄절 인형극을! 제작, 결코 어렵지 않아요.

by reviewer_life 2013. 12. 21.
반응형

펠트공예를 시작했습니다.

 

초보라서 이것 저것 인터넷 자료를 참고해서 만들었네요. ㅎㅎ

 

쉽지는 않았지만 삼일만에 뚝딱 5개의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짱구와 철수, 훈이, 맹구, 여자아이 이름은 잘모르겠네요. ^^ 

 

 

 

 

맹구의 맹한 눈빛공격~

 

 

 

 

 

짱구랑 같이~ 찰칵!!

 

두개는 제일 초기 작품이라서 그런지 오돌토돌~ 합니다. ㅎㅎ 그래서 나중에 솜을 추가로 더 넣어줬어요. 아래 사진들은 솜을 추가하기 전 사진들....

 

 

 

 

성탄절 인형극을 위해서 아이들과 모여서 예비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쉽지는 않네요.

 

 

지난 여름 성경학교때에 만든 예스맨이 저렇게 내동댕이 쳐져 있네요. ㅎㅎ

 

 

 

 

본격적인 연습.... 아직 막이 없어서 아이들이 그냥 서서 했지만 행사당일에는 아이들 하반신은 가릴 예정입니다. ㅎㅎ

 

막대기 연결해서 손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도록 제작했어요.

 

인형극 막대기 다는 법은 자료 찾기가 어려워서 그냥 대충 제가 생각한 대로 제작했습니다.

 

 

 

 

 

인형극 잘되어야 할 텐데...

 

펠트 공예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금방 배우겠더군요.

 

특히 바느질 할 필요성을 못느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을 글루건으로 대체할 수 있거든요. ㅎㅎ

 

 

중요한 노하우들은 다음에....

 

궁금하신 분들은 펠트공예 관련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많은 자료들이 있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