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정보/행사자료

수련회 암송구절 "외워야 산다~!!" & 수련회 규칙(수칙)

by reviewer_life 2013. 12. 18.
반응형

 

수련회 암송구절 "외워야 산다~!!"

 

 

[암송성구]

첫째날 저녁

시편 1편
1.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2.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3.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둘째날 아침
4. 악인은 그렇지 않음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
5. 그러므로 악인이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이 의인의 회중에 들지 못하리로다
6. 대저 의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 악인의 길은 망하리로다

 

둘째날 점심
시편 23편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누이시며 쉴만한 물 가으로 인도하시는도다

 

둘째날 저녁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셋째날 아침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기름으로 내 머리에 바르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수련회 수칙]
1. 선생님 말씀에 절대 순종한다
2. 세면/ 세족/ 양치질은 반드시 한다.
3. 옷을 반드시 갈아입자!! 추리링만 입는거 NO!! NO!!
4. 위급한 상황이 생기면 반드시 선생님께 알려주세요.
5. 취침시간에는 잠만 잡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