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주 품에_중앙성가26집_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16.
반응형

 

 

 

주 품에 품으소서

 

Still by "Reuben Morgan"

Arr. by 윤창호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주님 안에 나 거하리

주 능력 나 잠잠히 믿네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다닐지라도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시니

두려움 전혀 없네

 

주 품에 품으소서

능력의 팔로 덮으소서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 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거친 파도 날 향해 와도

주와 함께 날아오르리

 

폭풍 가운데 나의 영혼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잠잠하게 잠잠하게

주를 보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