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길_안효영작곡_찬양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13.
반응형

 

 

 

 

(안효영 작곡)

The Way that I take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되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되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내 발이 그의 걸음을 바로 따랐으며

내가 그의 길을 지켜 치우치지 아니하였고

 

내가 그의 입술의 명령을

정한 음식보다 귀히 여겼도다

 

주님의 뜻은 일정하시니

누가 돌이키랴 누가 돌이키랴

 

나 가는 길 그가 아시니

내게 작정하산 것 이루실 것이라

 

주님의 뜻 일정하시니

누가 돌이키랴 행하시는 여호와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되어 나오리라

그가 단련하신 후엔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엔

 

내가 정금같이 되어 나오리라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나 가는 길 그가 아시니

내게 작정하신 것 이루실 것이라

 

주님의 뜻 일정하시니 아--

 

나 가는 길 그가 아시니

내게 작정하신 것 이루실 것이라

 

주님의 뜻 일정하시니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내가 가는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