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업무에 필요한 간단한 워드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가장 기본적인 단축키들을 뽑아 봤습니다.
업무에 가장 자주 쓰게 되는 것들입니다.
■ 문서 새로만들기 Ctrl + N
■ 문서 열기 Ctrl + O
■ 문서 닫기 Ctrl + F4
■ 문서 저장 Ctrl + S
■ 다른이름으로 저장 F12
■ 인쇄 Ctrl + P
■ 인쇄 미리보기 Ctrl +F2
■ 끝내기 Alt + F4
(끝내기 단축키의 경우 윈도우 기반의 모든 프로그램들의 공통 종료 단축키입니다.
폴더도 Alt F4로 바로 바로 닫을 수 있어요. 제가 가장 많이 쓰는 단축키이지요. ^^)
■ 복사하기 Ctrl + C
■ 붙여넣기 Ctrl + V
반응형
'유틸리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필기 어플_원노트, PC와 동기화해서 노트 필기하기 연동하자! (3) | 2014.01.07 |
---|---|
특정 폴더동기화나 특정한 파일만 싱크(동기화)하는 법 알려드려요_올웨이싱크_Allway Sync (5) | 2014.01.01 |
PDF문서 인쇄가 안될때, Secured 파일 인쇄하는 두가지 간단한 방법들! (0) | 2013.12.20 |
네이버 클리너 리뷰 및 요즘 이벤트 하고 있다는 걸 알려드림 (0) | 2013.11.21 |
무료 한글 폰트 모음 : 7개의 기업에서 배포하는 무료폰트 (0) | 2013.11.18 |
컴퓨터가 느려졌어요? 혹시 바이러스? v3 & 알약보다 강한 녀석 Malware bytes를 사용해보세요! (0) | 2013.11.12 |
블로그 글, 이제 한글 2010으로 작성(포스팅) 해봐요~! (0) | 2013.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