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어찌 찬양 안하랴_가사

by reviewer_life 2013. 12. 5.
반응형

 

 

 

어찌 찬양 안하랴

How can I keep from singing

김수민 작곡

 

 

어찌 찬양 안하랴 어찌 찬양 안하랴

날 살리신 내 주님을

 

어찌 찬양 안하랴 어찌 찬양 안하랴

날 구원하신 내 주님을

 

내 주님 내게 행하신 놀라운 일을 보니

나의 맘 너무 감사해 어찌 찬양 안하랴

 

난 죄가 많고 추하여

밝은 천국 바라볼 수 없었지만

 

주님 나를 씻기사 정케 하셨네

추한 나의 영혼을 구원하셨네

 

영원한 천국 바라보게 하셨으니

어찌 찬양 안할까

 

난 미련하고 둔하여

지혜롭게 행하지 못하지만

 

주님 주신 말씀에 모두 써 있네

미련한 나의 영에 지혜 주셨네

 

생명의 말씀 내게 거저 주셨으니

어찌 찬양 안할까

 

내 작고 작은 입술은 닫혀 있는 입술은

감사할 줄 모르고 기도할 줄 모르나

 

주님 나를 주장하여 찬양주셨네

사랑 고백케 하사 기뻐하셨네

 

감사 고백케 하사 기쁨주셨네

오 할렐루야 나를 통해 받으시니

 

어찌 찬양 안할까

어찌 찬양 안하랴(오 나의 주님)

어찌 찬양 안하랴(받으소서)

 

날 살리신 내 주님을(오 주여 할렐루야)

어찌 찬양 안하랴(찬양 오 나의 주님)

 

어찌 찬양 안하랴(받으소서)

날 구원하신 내 주님을

 

어찌 찬양 안하랴 어찌 찬양 안하랴

오 할렐루야 나를 통해 받으시니

 

어찌 찬양 안할까

어찌 찬양 안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