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 시편 5편 Psalm 5 & Music by 김태림_중앙성가 28집

by reviewer_life 2015. 2. 2.
반응형

시편 5

Psalm 5

 

Music by 김태림

 

 

여호와여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소서

 

나의 왕 나의 하나님

주께 기도하나이다

 

여호와여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소서

 

나의 왕 나의 하나님께

주께 기도하나이다

 

오직 나는 주의 풍성한 사랑에 힘입어

주를 경외함으로 예배하리라

 

여호와여 주께서 기도 들으시리니

주님께 기도하고 주 바라나이다

 

오직 나는 주의 풍성한 사랑에 힘입어

주를 경외함으로 예배하리라

 

주께 피하는 자들은 모두 기뻐하며

주의 보호로 인하여 기뻐 외치나니

 

오직 나는 주의 풍성한 사랑에 힘입어

주를 경외함으로 예배하리라 (예배하리라)

 

예배하리라 예배하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