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찬양

[성가대찬양영상]_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_그 사랑하심을 수록곡

by reviewer_life 2014. 10. 26.
반응형

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

Jesus is my everything

 

장진숙 작곡

윤지영 편곡

 

 

 

나를 인도할 분 주님 밖에 없네

나의 피할 바위 주님 밖에 없네

 

나를 지키실 이 주 밖에 없네

내가 사모할 자 주 밖에 없네

 

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

나를 인도할 분 주님 밖에 없네

 

나의 피할 바위 주님 밖에 없네

나를 지키실 이 주 밖에 없네

 

내가 사모할 자 주 밖에 없네

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

 

주는 환란 가운데 큰 도움이여

주의 크신 날개로 날 덮으시네

 

주는 내 영혼에 밝은 빛이시여

내 영혼에 본향 되시네

 

내가 가진 보물 주님 밖에 없네

내가 증거할 분 주님 밖에 없네

 

우리를 구할 자 주 밖에 없네

영원한 내 소망 주 밖에 없네

 

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

주는 환란 가운데 큰 도움이여

 

주의 크신 날개로 날 덮으시네

주는 내 영혼에 밝은 빛이시여

 

내 영혼에 본향 되시네

내가 가진 보물 주님 밖에 없네

 

나를 증거할 분 주님 밖에 없네

우리를 구할 자 주 밖에 없네

 

영원한 내 소망 주 밖에 없네

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

 

주는 나의 전부 되시네

나의 전부 되시네 나의 전부 되시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