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블로그를 위한 어플_구글 애드센스 어플_스마트폰앱으로 관리하기!!

by reviewer_life 2014. 3. 23.
반응형

블로그를 위한 어플_구글 애드센스 어플_스마트폰으로 관리하기!!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애드센스를 달아서 수익을 거두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도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달아서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가 보는 편인데요. 이것 저것 분석하고 수익현황을 보기 위해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어플로도 구글 애드센스를 확인해 볼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구글 플레이에서 애드센스를 검색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공식적으로 만든 어플인것 같아요. ㅎㅎ

 

백문이 불여일견~!!

 

한번 보실까요?

 

우선 메뉴 레이아웃 구성은 예상 수입 / 페이지뷰 / 클릭수 / 페이지 CTR / CPC / 페이지 RPM 등이 있습니다. ^^ 저는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동하면서 한번 씩 이 어플로 검색 해봅니다. ㅎㅎ

 

일단 예상수입! 가장 기대하는 부분이지요.

 

 

   

 

 

예상 수입은 오늘 현재를 보여주고, 또 아래에는 어제 번 금액이 나옵니다. 그리고 지난주 번 수익현황과 이번달, 지난달 현황, 지금까지 벌었던 금액 까지 친절하게 나온답니다. ㅎㅎ

 

 

 

다음으로 페이지 뷰가 있는데, 요것 역시 오늘, 어제, 이번주, 이번달, 지난달..... 요렇게 보여준답니다.

 

 

  

 

 

 

클릭수는 아래와 같아요. ^^ 구글 정책상 공개 할 수 없는 부분들은 ... 또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므로 숫자는 비공개예요. ㅎㅎ 페이지 CTR도 있습니다.

 

 

   

 

 

CPC 역시 제가 중요하게 보는 부분인데요. 매일 매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 편리한점은.... 위젯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띄워두고 폰을 열때마다 업데이트된 화면을 볼 수 있다는점!!!!

 

정말 좋지요? ㅎㅎ

 

 

위젯은 아래 화면과 같아요.

 

 

 

 

 

이렇게 스마트폰 화면에 깔아두고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애드센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셨던분은 얼렁 가서 설치해보세요~!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항상 좋은 정보를 친절히 리뷰하는 우기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