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Forge of Empires 포지 오브 엠파이어즈 스마트폰 게임 리뷰

by reviewer_life 2014. 3. 15.
반응형

Forge of Empires 포지 오브 엠파이어즈 스마트폰 게임 리뷰

꽤 오래된 게임인것 같은데요. 그럭저럭 해볼만했습니다. 성을 경영하는 게임입니다. 중세가 배경인데요. 조금 복잡해 보이지만 ....

 

 

 

 

퀘스트를 열심히 해야 자원이나 필요한 것들을 쉽게 얻을 수 있지요.

 

 

 

 

 

 

 

 

 

성벽은 계속 넓힐 수 있네요. 조금 열심히 하면 게대한 성을 가질 수 도 있겠네요. ㅎㅎ

 

 

  

 

 

 

 

 

병영 건설과 필요한 건물도 쑥쑥 올릴 수 있어요.

 

  

 

 

군사 부분 건설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중세가 배경이라 역사 공부도 겸해서 할 수 있군요. ㅎㅎ 의외로 요런 장르 좋아 하시는 분들도 많지요.

 

   

 

그래도 아직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와 같은 게임은 스마트폰으로는 무리겠지요. ㅎㅎ 그런거 개발되면 정말 폐인들 많이 생기겠어요. ㅎㅎ

 

  

 

아마 언젠가는 스마트폰으로 그런 재밌는 게임도 개발되겠지요.

 

   

 

세금 징수관.... 한대 때려주고 싶은 얼굴 표정이네요. 사악해 보입니다. 그리고 이녀석 탈세도 합니다. 늦게 접속하면 대부분의 거두었던 세금을 훔쳐가지요. 제때제때 접속하라는 의미입니다.

 

 

 

 

 

공성병기, 즉 수성을 하기 위한 것들도 만들 수 있습니다. 웹게임 로마가 생각나네요. ㅎㅎ 그 때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조금 아쉬운 게임이지만 그래도 한번쯤 해볼만은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