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네이버 밴드게임 리뷰] 벽돌팡! 해볼만 하네!

by reviewer_life 2014. 5. 21.
반응형
[네이버 밴드게임 리뷰] 벽돌팡! 해볼만 하네!

 

네이버에서 밀고 있는 밴드 게임을 시도해 봤습니다. 우선은 ^^ 간단한걸로 해봤네요. ㅎㅎ

 

벽돌팡! 추억의 벽돌 게임을 많이 업그레이드 한 게임이더군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그림들로 설명할께요~!

 

 

제작사는 안드로메다 게임즈라는 업체네요.

우선, 모든 모바일 게임이 그러하듯.... 회원가입을 해봤습니다.

 

 

 

 

 

밴드 게임 특성이 나오네요. 내 밴드 목록 및 멤버 정보와 내 프로필 정보, 채팅 메시지 전송, 가입 밴드에 글쓰기 등을 동의하라고 합니다.

 

 

 

 

왼쪽 화면은 기본 스테이지 화면입니다. 처음부터 차근 차근 해봐야지요? ㅎㅎ 오른 쪽은 이벤트입니다. 맵을 제작하고 다른 사람들이 많이 다운 받으면 좋은 선물 준다고 합니다. ^^

 

 

 

 

 

 

우선 스테이지 1부터 깨봤습니다!! 쉽다!!

아이템을 이용하는 법도 가르쳐 주는데 별로 어렵지 않았지요.

 

 

 

 

보시다 시피 아래 구슬을 막는 바(Bar) 가 큼직한게 맘에 듭니다. ㅎㅎ 원작 게임은 엄청 쪼끄맣지요? 손가락으로 누르고 이리 저리 움직이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벽돌을 깨다보면 아이템이 막 떨어집니다. 구슬 두개로 늘어나는 아이템도 있고, 자석 아이템, 바를 크게 하거나 줄게 하는 아이템 등 다양합니다. 미사일 처럼 쏘는 것도 있어요. ^^

 

 

 

 

 

 

 

스테이지 3 동물 구출하기 판!!^^

 

 

 

 

에너지는 바에 구슬이 한번 부딪칠 때 한칸씩 깎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중간 중간에 아이템이 풀리는데, 8연발 캐논이라는 것도 있네요. 아이템 쓰는 법은 화면 위에 왼쪽 부분에 아이템 표시를 누르면 쓸 수 있습니다. 뿅뿅~~~

 

 

 

고무줄 아이템. 1회성 고무줄을 화면 아무데나 생성할 수 있어요. 잘 쓰면 스테이지 클리어에 도움 되더군요.

 

 

 

 

 

 

 

아래 그림들은 제가 플레이 해봤던 각 판들이에요. ㅎㅎ 아래 그림들을 자신이 직접 디자인 할 수 있어요. 2D이지만 ^^

 

 

 

 

 

 

 

 

 

그럭저럭 해볼 만한 벽돌팡이었습니다. ^^ 밴드에서 여러가지 게임들을 도입하고 앞으로 카톡과 겨루려고 분발하는 모습이네요.

 

심심한 분 한번 해보면 되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