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밴드 추천게임 리뷰_퍼즐 푸_귀여운 곰돌이 푸가 나와요!

by reviewer_life 2014. 5. 27.
반응형

스마트폰 밴드 게임 리뷰_퍼즐 푸_귀여운 곰돌이 푸가 나와요!

 

 

 

밴드 게임 두번째로 소개하는 게임은 퍼즐 푸입니다. 네이버 밴드에서 카톡처럼 스마트폰 게임을 모아서 서비스하기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게임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 몇가지를 골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오늘은 곰돌이 푸가 나오는 퍼즐 푸를 리뷰해볼께요!

 

 

 

밴드 게임의 장점은 아무래도 지인들과의 점수경쟁일 듯합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는 라인이 아닌 밴드라는 틀을 사용하는 것이겠지요. 

 

퍼즐 푸라는 게임은 간단한 게임입니다. 

그래서 심심풀이로 할 만한 게임이지요.

난이도 역시 그리 높지 않아서 왠만하면 클리어 할 수 있기도 하지요.

 

 

 

 

밴드 로그인 하면 게임을 할 수 있지요. 푸가 나와서 열심히 설명해 줍니다. ㅎㅎ 귀여운 녀석!!!

 

 

 

게임 방식은 정사각형모양으로 사탕 네개를 회전시키는 방식입니다. 간단하지요. 몇 번 만져보면 이런거였구나 하고 금방이해할 수 있습니다.

 

 

 

 

4개가 한 세트입죠! 그래서 터치 하면 시계방향으로 사탕이 돌아갑니다. 한칸씩 돌아가면 주변에 있는 같은 종류의 사탕이 4개가 이어지면 그게 터지는 거죠. 펑~!

 

 

 

 

 

 

위의 그림을 보시면 알기 쉬우실 거예요. ㅎㅎ

아래에는 이벤트 알림 소식입니다. 한번도 이런 이벤트 걸려 본적이 없어서, 항상 그냥 안보기로 해놓습니다만, 혹시 솔깃하신분은 도전해 보세요. 혹시라도 걸리는것 아닐까요? ㅎㅎ

 

 

 

 

 요즘 장안의 화제! 으리...... 그리고 출석 체크.

 

 

 

 

 푸.... 녀석이 선물도 챙겨주네요. ㅎㅎ

 

 

 

 

 

 

 

 

 

뭐.... 튜토리얼이 워낙 간단해서 더 설명할 게 없네요. ^^ 

 

여하튼 즐겜하세요~

 

 

 

 

아주 가끔 미션 클리어 못하고 게임오버 될 때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ㅠ ㅠ

 

 

 

 

ㅎㅎ 즐겜하시기 바라며 또 다른 밴드 게임 리뷰 계속해서 나갑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