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라이덴 레거시] 비행 슈팅 게임: 데이터나 와이파일 필요없이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

by reviewer_life 2014. 2. 21.
반응형

[라이덴 레거시] 비행 슈팅 게임

데이터나 와이파일 필요없이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

 

오늘은 우기가 좋아라 하는 비행 슈팅게임 소개해 드릴께요.  ^^

 

특히 데이터나 와이파이가 필요없는 오프라인 게임인데요, 정말 재밌는 게임이지요. 꽤 유명하기도 한데요.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보셔도 그 재미는 확인하실 수 있지요. PC버전도 있는데, 저는 어플로 먼저 만나봤네요. ㅎㅎ

 

일단 이 어플의 특징을 보자면, ㅎㅎ 무려 네가지 버전의 라이덴 레거시 게임이 들어 있습니다. 초기버전의 슈팅 게임부터 후기 버전의 슈팅게임을 한꺼번에 담고 있어서 입맛대로 골라서 플레이 하면 되는 것이죠.

 

 

1. 라이덴 Raiden

2. 라이덴 파이터 Raiden Fighters

3. 라이덴 파이터2 Raiden Fighters 2

4. 라이덴 파이터 젯 Raiden Fighter Jet

 

아시겠지만 게임의 화려함이나 어려움은 1보다는 나중에 나온 네번째 게임이 낫겠지요? 그리고 파이터 1, 2도 역시 재밌습니다.

 

 

 

 

세가지 모드와 난이도 선택이 있는데, 아케이드 모드, 미션모드, 연습모드 등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 ^ 그리고 구글 플러스와 연동할 수도 있군요. 요건 아무래도 점수를 남기기 위한 방법 같은데, 구글 플러스 부분은 선택안하면 되기때문에 상관없고요. 저도 구글 플러스 연결 하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라이덴 레거시 1 입니다. 비행기도 5대 정도 밖에 없군요. ㅎㅎ 잘 보시면 각 기체들 마다 특징들이 있는데, 이동 속도가 조금 더 빠른 기체가 있고, 디펜스가 높다거나 파워가 좋은 녀석들이 있으니까 선호하는 녀석으로 플레이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아마 파이터즈 같은데 1인지 2인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게임은 1945랑 비슷합니다. 두가지 형태의 미사일을 먹을 수 있는데, M과 L 둘 중에 한가지를 먹으면 되고요. M과 L은 수시로 문자가 변하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시면 원하시는 문자의 무기를 먹을 수 있고요. S는 스피드인것 같아요. B는 물론 비상 무기이기요.

 

 

 

각 레벨 마다 대장들이 나오는데, 어려운 녀석들도 있고 쉬운 녀석들도 있네요. 일단 폭탄은 다쓰고 봐야 합니다. ^^ 괜히 아끼면 똥됩니다. 폭탄 3개 가지고 있다가 죽으면 아깝잖아요. ㅎㅎ

 

 

 

 

 

 

 

 

 

 

 

 

 

 

 

 

 

 

 

 

 

 

 

 

 

라이덴 레거시 비행 슈팅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재밌고, 알찬 어플이지요? 한꺼번에 네가지 종류의 (비슷하겠지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ㅎㅎ 카톡게임은 데이터 갉아 먹어서 저같이 1기가만 사용할 수 있는 유저에게는 조금 부담스럽죠. 하지만 데이터가 필요없거나, 와이파이가 필요없는 게임을 하게되면 그런 염려가 없어서 좋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