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프로즌 프리폴_영화 겨울왕국을 좋아하신다면....Play it!_Let it Go!!

by reviewer_life 2014. 2. 16.
반응형

프로즌 프리폴_영화 겨울왕국을 좋아하신다면....Play it!

 

 

Let it go~! 요즘 유행하는 겨울 왕국을 배경으로 하는 어플 게임, 추천 드립니다.

우기의 스마트폰 게임 리뷰 함께 보실까요~!!

 

 

 

 

오랜만에 추천 스마트폰/태블릿 게임을 소개드리는군요.

오늘은 지난번에 한번 추천 드렸던 게임어플을 다시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가 플레이해본 결과 극악한 어려움의 게임입니다.

 

진짜 아이템 없이는 해결하기 힘든 판들이 무지무지 많더군요.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아이템 몇개는 초반에 뭣도 모르고 다 써버려서 후반에 아이템없이 게임 하려니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어느덧 67판까지 왔습니다. ㅎㅎ

 

정말 재밌는 게임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게임을 수월하게 풀어가는 법은 아무래도 네개짜리나 다섯개 짜리 또는 3x3 등의 세가지 특수 보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67판까지 오면서 내린 결론입니다. ㅎㅎ 어떤 판은 거의 운빨로 이길 수 밖에 없는 판도 있습니다. 거의 100번 정도 했던가 몇일 동안 못 넘겨서 계속 했던 판도 있었지요. ㅎㅎ 주로 버스에서 플레이 했던지라... 빠른 전개는 못했네요.

 

 

 

 

프로즌 프리폴의 매력은 아무래도 얼음 보석들이 내려오면서 팍팍팍 터지는 그 느낌이랄까요? 해보신 분들은 압니다. 그냥 한번 움직였는데, 엄청난 얼음 보석이 깨어지는 순간 느껴지는 희열감..... ㅋ 너무 오타쿠 같았네요. ㅎㅎ

 

 

 

여하튼, 여러가지 도전과제가 주어지는데, 시간제한이 있는 판을 넘길 때 팁을 드리자면

두명이서 같이 하는 것입니다. 저는 아내 도움을 받았는데요. ㅎㅎ 옆에서 같이 반반 영역 나눠서 하면 무조건 넘길 수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

 

그리고 Moves가 있는 판도 있는데, 역시 이건 특수 보석을 만들어야 제대로 넘길 수 있지요. 초반은 말고, 후반으로 갈 수록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또 섬처럼 동떨어진 맵도 나오는데 그거 정말 어렵더군요.

또 하나, 얼음 깨기나, 물건 떨어뜨리기 등도 나오고 여하튼 도전과제가 많아서 재밌습니다. ㅎㅎ

 

 

 

 

다만.... 하트가 5개 밖에 안주어져서 하트를 다 소비하면 쫌 기다려야 한다는게 그렇지만.... ^^;;

 

너무 많이 하는걸 방지하기 위한 정책이겠지요.

 

 

 

 

 

요즘 매일 업데이트되는 보상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하나씩 주고 있네요. 초반에는 이런것도 없었는데, 어플 회사에서 드디어 정신을 차렸네요. ㅎㅎ

 

 

 

아아.... 마의 59판.... 요판도 정말 어려웠습니다. 옆에 그림은 아무래도 그 다음 판인것 같네요. ㅎㅎ 요런 식으로 섬으로 된 지역은 특수 크리스탈 얼음.... 으로 깰 수 밖에 없지요.

 

 

 

눈으로된 얼음깨기 판이네요. ㅎㅎ

 

 

캐릭터도 선택해서 두 사람중에 한 사람 고를 수 있는 판들이 있지요.

 

 

66판.... 요게.... 한 100번 정도 했던 문제의 판입니다. 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