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배리언트_우기의 추천 만화책(★★★★☆)_짧지만 강렬함.(1-4권_완간)

by reviewer_life 2014. 2. 21.
반응형
배리언트_우기의 추천 만화책(★★★★☆)

 

왠지 예전에 보던 암스 분위기가 나지만, 암스처럼 긴 이야기는 아닙니다. 인간을 실험하고, 인류를 재탄생 시키려는 미치광이 같은 인간의 말로를 보여주는 만화이지요. 주인공은 아무래도 평범한 아이코라는 여자아이, 그리고 남자 주인공은 스도우라는 사람입니다.

 

 

 

죽었다 살아난 이 소녀에게는 비밀이 있습니다. 바로 왼팔…. 암스….가 달린건 아니고, 기이하게 변해버리게 됩니다.

 

 

 

정부 기관의 사람들은 비밀을 숨기고 있지요. 인간 이외의 다른 생명체가 갑자기 나타나서 난동을 피우면 그들을 잡아들이고, 비밀스럽게 해결하는 일들을 하는데, 스도우는 바로 그런 일들을 하기 위해 고용된 조사원이지요. 그리고 아이코 역시 그런 괴물과 접촉을 했고, 무슨 이유에서 인지 모르겠지만 그녀의 왼쪽 팔 역시 괴물과 비슷한 형태로 변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의 왼팔만 그렇게 변할 뿐 다른 DNA나 염기체 배열과 같은 모든 것들은 인간이지요. 그래서 연구소에서는 그녀를 괴물을 잡아들이거나 없애는데 쓰일 인간 병기로 사용할 계획을 세웠고, 스도운에게 그녀를 감독하게 합니다.

 

 

괴물의 정체는 키마이라, 공적으로 공개되지 않는 괴물이지요.

 

 

이 뒷 이야기는 …. ^^ 포스팅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읽어 본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총 4권 분량의 만화책인데, 재밌습니다. 간결하면서도 있어야 할 부분들을 잘 배치하고, 주인공의 고뇌와 어려움들을 잘 풀어내고 있네요. 그리고 소재도 충분히 관심을 끌만한 SF적인 내용이기에 저는 감히! 재밌다고 평가를 내렸습니다.

 

^^ 궁금한 뒷이야기는 아무래도 독자분들이 읽어보셔야 할 부분일 것입니다. ㅎㅎ

 

작가는 이쿠라 스기모토… 상이 그렸네요. 누군지는 잘모릅니다. 제게 묻지 마시길…..

 

오늘의 추천 만화 베리언트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