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_카톡 미니게임 소개(점수를 부르는 카드뽑기 대작전)

by reviewer_life 2014. 1. 31.
반응형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점수를 부르는 카드뽑기 대작전

 

오랜만에 게임 어플 소개하는군요. ㅎㅎ

오늘 소개할 게임은 카카오톡 연동게임인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입니다.

여기에 나오는 소재는 다양한데요. 우선 미니게임들이 많이 있어서 자신이 선호하는 게임을 진행할 있고요. 물론 난이도가 많이 높거나 하지 않아서 깨기도 쉽습니다.

재미난 미니 게임들 어떤게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오케이3 

 

rainfall soft에서 만들었나 보네요. 또 에듀박스도 보이는군요.

현재 이 게임의 버전은 2.0

 

 

 오오! +_+ 출석 보오~너스가 있네요. 이벤트하는군요. 여기서 현금으로 아이템 살수 있는 방법은 보석이군요. 처음 게임 접속하면 새로운 아이템 카드를 선물로 줘요. 저도 하루에 세장 정도 받은 걸로 기억이 나네요. ^^ 재미있는 짱구 일러스트들이 가득하군요. ㅎㅎ

 

 

 

 

여러가지 미니게임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설국레이싱, 흰둥아 조심해, 유리요괴퇴치, 정리팡, 도너츠의 달인, 계산왕, 떡잎보안관, 훈이그라비티, 닌자 흑두건, 마린보이 등의 게임과 짝맞추기, 흰둥이 돌보기 같은 번외 게임도 있네요.

 

그리고 카드를 3개의 슬롯에 장착하면 게임 클리어시에 점수가 달라지는데요. 카드의 능력치에 따라 점수를 더 받거나, 돈을 더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카드가 중요한가봐요.

 

 

 

카드도 2장의 같은 능력의 카드는 합쳐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친구 카드 빌리기....는 ^^ 다른 사람의 카드를 잠시 빌려서 게임에 입장 가능한 시스템.

 

 

 

왼쪽은 로딩화면이에요. ㅎㅎ

설국레이싱을 시작해 볼께요. 좌우로 움직여서 별을 먹는 게임. 하지만 장애물도 있대요.

 

 

 

별들도 색깔이 다르네요. 점수도 달라지네요. ㅎㅎ 콤보도 있네요.

 

 

 

 

 

두번째 게임은 꿀단지 피하기게임 ::: 흰둥아 조심해예요. 흰둥이를 누르고 원하는 방향으로 이리 저리 움직이면 되요.

 

 

 

 

 

세번째 게임은 유리요괴퇴치하기 게임

^^ 캐릭터의 특성이 잘 살아나네요. ㅎㅎ 좌우 펀치 공격!!

 

 

 

드디어 레벨업했네요. ㅎㅎ 보석이랑 초코비를 주네요. 리뷰와 평점을 매기면 보석 10개를 더 준다고 광고하네요. 

 

 

 

 

또 미션 포인트라는 것도 있어요.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조는 건데, 100점을 넘기면 한번씩 상자를 뽑을 수 있는데, 상자안에 보석이나, 돈이 들어 있어요. 가끔 카드도 나오겠죠? ㅎㅎ

 

 

 

이번에는 정리팡이라는 게임!! 요건 블록 맞추기 게임이네요. 네개를 한번에 맞추면 특수 아이템이 생기고, 짱구얼굴이 나온것도 특수 아이템이에요.

 

 

 

 

그 다음 미니게임은 

도너츠의 달인게임! 유리 얼굴이 귀엽네요. ㅎㅎ 도너츠 매니아군요.

  

 

 

 

그리고 계산왕게임이 있습니다. 요건 단순한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 등이 나오는데, 난이도는 쉬워요. 저학년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훈이가 나와서 무척 당황한 얼굴로 ㅋㅋ

 

 

 

 요번에는 떡잎 보안관 게임. 짱아는 피하고 악당은 꾹꾹 눌러주시면 되요. 근데, 스피드가 너무 빨라서 악당 누르기가 힘드네요.

만약 짱아를 눌러버리면, 창문이 열쇠로 잠기는데, 여러번 연속으로 누르면 열쇠가 부서지면서 문이 열려요.

 

 

 

 

 

 어느새 카드 여러장을 모았네요. ㅎㅎ 깜짝 놀란 채송아, 붉은 장미삼총사 용숙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게임은 훈이 그래비티

무중력 게임입니다. 스마트폰을 기울여서 훈이를 움직일 수 있어요.

 

 

 

 

닌자 흑두건게임은 쫙쫙 손가락으로 그어주면 흑두건을 물리칠 수 있어요. 그런데.... 만약 짱구를 그어버리면, 짱구가 키스해옵니다.

 

 

 

 

 

 

 

 

 

 

 마린보이게임.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야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수중게임이에요. 난이도는 조금 높은 편이에요.

 

 

 

 

 

 

 

흰둥이 돌보기도 있는데, 요건 흰둥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줘요. 친밀도 100%를 만들어야 하는데, 두번 정도 반복하면 100%가 되니까 꼭 30분 후에 다시 해주면 되요.

 

 

 

 

 

 

 

같은 그림 블록 찾기 게임도 있는데, 요건 너무 쉬워요.

 

 

 

 

 

여러가지 미니게임들이 가득한 짱구게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