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추천스마트폰,태블릿 게임] 100% 히든 오브젝트_디즈니 히든월드랑 비슷해요. 재미있는 물건찾기 게임 리뷰

by reviewer_life 2014. 2. 1.
반응형

[추천스마트폰,태블릿 게임] 100% 히든 오브젝트_디즈니 히든월드랑 비슷해요. 물건찾기 게임 리뷰

 

 

재미있는 스마트폰 / 태블릿 게임 소개합니다. ^^ 저는 태블릿에서 플레이했는데요.

HD화면인지 정말 깨끗하고, 화질 선명하네요.

 

100% 히든 objects라는 게임 소개해 볼께요.

 

디즈니 히든월드(히든)월즈와 비슷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스토리 진행이 없고, 단순하지만 찾기 게임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이런 점이 더 재미있더군요. 잉크 찾으랴, 페북 친구 맺을 필요도 없고, 속편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영어 단어 공부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이죠. ^^ 물론 명사로만 공부할 수 있지만, 그래도 모르는 생소한 단어들도 많더군요. 특히 병원 씬에서는 뭐가 뭔지 몰라서 한참 헤맸습니다. 사물을 영어로 익힐 수 있으니 정말 좋은 학습도구도 되겠군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면서 찾아보라고 하면서 단어를 말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글버전이 아닌 영어 버전을 플레이 해봤습니다. 한글버전이 있는지는 모르겠군요. ㅎㅎ

 

 

 

로딩중~

 

 

 

100% Hidden Objects 

플레이를 누르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자가 하나 달랑 나오길래.... 요게 뭐지 하며 눌러봤습니다. ^^ 그러자 게임이 진행되는군요. ㅎㅎ 오른쪽 편으로 보면 상자들이 여러개 더 있습니다. 일단 제일 쉬운 퀘스천 마크가 있는 상자를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8개씩 씬들이 구성되어 있군요. ㅎㅎ 일단 첫번째 판부터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플레이 하는 법을 가르쳐 주는데 아래 보이는 Scale이나 캔 같은 것들을 찾으면 됩니다.

 

 

 

사물을 찾고 꾹꾹 눌러보시면 찾은 물건들은 없어지면서 아래 단어들은 선이 그어지면서 찾았다는 표시가 뜹니다. 혹시 힌트를 원하시면 아래 돋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는데, 요건 게임 머니로 사면됩니다. 각 판을 클리어하거나 특별한 사물을 찾으면 10 금화씩 주더군요.

 

 

 

 

 

한판을 넘기면  요런 아이템이 나오기도 하는군요.

 

 

 

축하합니다!! 그런데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별을 하나도 못얻었네요. ㅎㅎ

 

 

두번째 씬, 두번째 판입니다. 엄청 복잡하네요.

 

 

 

세번째 판까지 플레이 해봤습니다. 어렵네요.

 

 

 


 

이번에는 다른 박스로 가서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여러가지 박스가 있는데, 컨트리 박스, 요건 시골 풍경이 나옵니다.

 

 

 

 

 

 

 

 

 

여행 박스는 여러가지 여행과 관련된 씬들이 등장하구요.

 

 

 

 

시티 라이프 박스, 요건 좀더 재밌네요. ㅎㅎ 어두운 지하실 배경이 첫째 판인데, 후레쉬로 비추면서 사물을 찾아야 합니다.

 

 

 

 

 

 

후레쉬로 비춰야 사물이 보이는 주차장입니다.

 

 

 

 

 

모자이크 박스. 요건 모자이크처럼 사물이 위치해 있어서 조금 찾기 어렵습니다.

 

 

실제 모자이크 판 중에 하나 입니다. 풍선 모자이크네요. ㅎㅎ 어렵습니다.

 

 

트로피칼 박스. 왠지.... 열대 우림이 나올것 같네요. 또 해변가도 나올것 같네요. ㅎㅎ

 

 

미스테리 박스. 미스테리한 그림들이 나옵니다.

 

 

 

 

 

 

미스테리한 그림들과 함께 물건들이 나오는데, 요것도 좀 어렵네요. ㅎㅎ 그래도 영어 단어 공부한다는 기분으로 열심히 해줍니다.

 

 

 

믹스드 박스, 요건 각 씬들이 섞여서 나올것 같아요. 아직 언락이라서 못들어 가봤습니다.

 

 

 

한마디로 이 게임을 설명하자면 재밌습니다. ㅎㅎ 한마디 더 하자면 깔끔하고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또 더하자면 어렵습니다.

눈이 핑핑 도는군요. 또 물건을 정확하게 찝지 못하면 여러번 클릭해야 겨우 제대로 찾아지더군요. 그런데 너무 막~ 누르면 5초정도 쉬라면서 워~워~ 화면이 나옵니다. ㅎㅎ

 

아이들의 인내심을 길러주는 게임이기도 하네요.

 

여하튼 영어 단어 공부와 더불어 재미도 노릴 수 있는 추천 스마트폰 게임 100% Hidden Objects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