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다이스 어드벤처_Dice Adventure 재미있는 스마트폰 추천게임

by reviewer_life 2014. 2. 3.
반응형
다이스 어드벤처_Dice Adventure 재미있는 스마트폰 추천게임

 

다이스히어로즈에서 먼 세계로 소환된 주인공…..(내 캐릭터ㅋㅋ)

 

 

프린세스 로그윈드에 의해 다른 세걔로 넘어가게 되는 것이죠.

 

 

 

그런데 주최측의 농간인지 남자가 여자로 바뀌게 됩니다. 흠….

 

 

그리고 다른 캐릭터 하나를 더 줍니다.

 

 

 

 

이 세계에서는 주사위를 굴려서 전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주사위 숫자만큼 갈 수 있는 범위가 초록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런데 피규어 마다 가지고 있는 능력치가 다른데, 어떤 것은 플러스 1이라는 숫자가 머리에 떠 있습니다. 요건 한칸 더 갈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이동하는 던전 마다 상점이 있는데, 상점에서 치료 물약과 주사위들을 살 수 있어요.

 

 

그리고 던전에서는 피규어 박스나 주사위 등을 발견할 수 있어요.

 

 

리더도 캐릭터 중에서 아무나 정할 수 있어요.

출첵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ㅎㅎ

 

 

요건 메인 화면인데, 아래에 모험에 들어가면 몬스터와 싸우면서 던전을 돌 수 있고, 피규어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인형들을 볼 수 있어요.

피규어 강화도 할 수 있어요. 물론 다른 재료가 필요하지요.

 

드디어 던전에 들어가 보네요. ㅎㅎ

 

요런 화면이 뜨는데, 몬스터와 만났습니다. ㅎㅎ 전투 준비! 다이스! 즉 주사위를 굴려서 공격! 스매시 어택과 일반 공격이 있는데, 주사위 눈이 아래 그림처럼 1이 나오면 스매시 어택을 할 수 있어요.

다른 숫자가 나오면 그냥 일반 공격해야 하구요. 기술은 아무래도 계속 늘어날 듯 합니다.

 

 

역시 초반이라 빠른 레벨업!

 

몬스터 피규어도 모을 수 있어요. 몬스터 길들이기랑은 또 다른 느낌이네요.

 

 

일단 초반의 모습들입니다. ^^ 뒤로 갈수록 더 재미있을란지는 좀더 지켜 봐야 할 것 같아요.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면 좋을텐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