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심시티 스타일의 스마트폰 게임을 찾았습니다 ^^ 시티아일랜드 2 경영게임 리뷰

by reviewer_life 2014. 1. 13.
반응형

 

심시티 스타일의 스마트폰 게임을 찾았습니다 ^^ 시티아일랜드 2 리뷰

 

건물을 짓고, 도시를 발전시키는 게임, 심시티가 유명하지요.

 

어플로도 그런 게임을 찾았습니다.

 

요즘 무슨무슨 빌리지 형식의 게임들이 많은데요.

 

환타지 풍의 게임도 재미있지만 현실, 리얼한 도시를 만들어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ㅎㅎ

 

 

 

 

시티 아일랜드 구글 플레이에서 퍼왔습니다. 이쁘네요. 저런 섬에 살고파라.... 번창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ㅎㅎ 역시 아무것도 없이 황량한 부동산..... 음... 적적하네요.

 

 

 

 

 

 대건축가가 되어서 열심히 건물 올려야 겠네요. ㅎㅎ

 

다른 분들이 플레이 한 게임 이미지인데.... 우왕.... 요렇게 저도 짓고 싶네요. ㅎㅎ

 

 

 

건물을 짓기 위해서 짓기 옵션을 누르면 요렇게 나오죠. ㅎㅎ 일반 집, 상업 건물, 도서관이나 시청, 회관 같은 커뮤니티 건물들. 그리고 요소요소 데코레이션 해줄 수 있는 건물들.... 파워를 공급해줄 발전소 등을 지을 수 있는 곳도 있네요. ㅎㅎ

 

 

 

 

아래 이미지는 시티 아일랜드 겨울 도시네요.

 

 

 

 

하얀 눈이 덮힌 도시 풍경이라 더 멋지네요. 이뻐요. ㅎㅎ

 

 

건물 짓기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게임이네요. 발전 시키고, 마을 경영하고, 건설하고, 여하튼 요런 게임의 재미는 오래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날마다 발전되는 마을... 아니 도시를 보면서 흐뭇해 하는 그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네요.

 

심즈 스프링필드도 요런 유형의 게임이던데, 요건 좀더 사실감이 있어서 좋네요.

 

즐거운 게임되세요~~~ 저는 200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