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추천 스마트폰 게임 어플] 스카이 포스 2014 비행 슈팅 게임

by reviewer_life 2014. 8. 28.
반응형

[추천 스마트폰 게임 어플] 스카이 포스 2014 비행 슈팅 게임
스카이 포스 2014 Sky Force 2014입니다. Infinite Dreams 라는 회사에서 나온 게임인데 화질도 좋고, 난이도도 있어서 해볼만합니다. 처음에 시작할 때 무기가 허접해서 어려웠는데, 이런 허접한 무기가 오히려 이 게임의 매력이 되어서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강해지고, 미사일과 무기를 장착해서 적군과 싸우는 비행 슈팅 게임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네요.


 


   

 


 

메인 화면이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01부터 해서 차례로 깨고 가면 되는데, 스테이지 목표를 네가지 모두 획득하기가 무지무지 힘드네요. 아직 01 판의 목표 하나를 완성못했습니다. 목표는 이름하야 적군 100% 없애기~ 두둥!! 적군 70% 없애기는 깼고, 포로 전부 구하기도 깼고, 적 미사일에 한대도 안맞기는 달성했지만 100% 적군 없애기는 여간해서는 하기 힘든 목표입니다.  


 

   

 

 

 

 


 

 

 

처음 출진할 때의 모습입니다. 비행 슈팅 게임으로서의 매력이 처음부터 느껴지는데요. 손가락으로 한번 누르지 않으면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게임중에 손가락을 떼면 게임 속도가 완전 ~ 슬로우 모드로 바뀝니다. 그래서 항상 손가락을 붙이고 있어야 게임이 진행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화질이 마음에 듭니다.


 


   

 

 

 

스샷찍느라 제대로된 비행을 못해보네요. ㅎㅎ 대충 요런 적군들이 등장한다는 것만 보여드릴께요~ 오락식 1945을 하는 느낌입니다. 조이스틱만 있으면 끝판도 가겠군요. ㅎㅎ 적군을 피격하면 별과 훈장이 나오는데, 별은 업그레이드에 쓰이기 때문에 많이 먹을 수록 좋습니다. 다다익선~ !!

 


   


 

 

억~! 벌써 피격되어 버렸네요. 난이도가 쫌 있습니다. ㅎㅎ 긴장감 있게 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적군 맞추랴~ 포로구하랴~ 별 먹고 훈장 먹으랴~ 굉장히 바쁩니다. 게임오버와 함께 플레이 하면서 모은 별의 갯수 까지 나옵니다. 몇판 깨다 보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나오는데,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어렵습니다. 한번도 넘겨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보너스 스테이지 화면입니다. 뺑글 뺑글 돌면서 플레이 해야 하는데, 적의 미사일이 무지무지 피하기 힘듭니다. 그리고 타임아웃되기 쉽습니다. 또한 목표물이 뭔지 아직 파악못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하다가 어려운 판을 우수한 점수로 넘겼을 때였던가, 카드를 하나 주더군요. 카드는 비행기 제조 시간을 깎아주는 아이템 카드였습니다. 여러가지 카드가 많이 있는데, 딸랑 하나 받아봤네요. ㅎㅎ 너무 난이도가 어려운건 아닌지.....

 


   


 


 

 


 

 

 

또한 게임의 옵션화면입니다. 요건 참고만하세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 기체 업그레이드 화면입니다. 별을 가지고 구매를 하면되는데, 별이 많고 봐야 합니다. ㅎㅎ


 

   


 

업그레이드 대기 시간이 있는데, 몇 분 정도 대기해야 다음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슈팅 게임 하나 소개하게 되었네요. 직접 해보면 아마 재미를 느끼시리라 봅니다. 아직 화려한 플레이스테이션이나 PC게임을 따라잡지는 못했지만, 심심타파~ 할 정도의 게임임은 분명합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되세요~ 다운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2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