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S4 액티브 카메라 성능 테스트

by reviewer_life 2014. 9. 19.
반응형

갤럭시 S4 액티브 카메라 성능 테스트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최근에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최신은 아니지만 쓸만한 폰은 어떤 것일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LG에서 나오는 폰은 익숙하지가 않아서 원래 쓰던 S2 제조사인 삼성쪽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래서 구입한 것이 S4 액티브였습니다. 이것 저것 사양을 검색하면서 궁금한 것이 카메라가 얼마나 잘 찍히는가 였습니다. 주로 여기 저기 다니면서 똑딱이 카메라 생활을 오래했던지라, 또 블로그에 올리 사진들을 찍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저의 최대 관심사는 카메라 였던 것이죠.

 

직접 구입하고, 실내에서 카메라를 활용해서 몇 컷 찍어보았습니다. 대상물은 캔을 활용해 보았습니다. ^^

 

 

 

 

 

 

 

 

가까이서 찍어 보았는데,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오는군요. 형광등을 켜놓고 찍은것인데요. 접사라고 말하기는 쫌~ 그렇지만 ^^ 나름 잘나오는 편이네요.

 

 

 

 

 

 

 

다른 캔을 이용해서 또(?) 찍어본 결과 블로거로서 포스팅하는 카메라로 쓰기에는 대만족입니다.

 

 

 

 

TV화면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어둡게 나오네요. 화면에 초점을 맞추고 촬영했더니 역시 어둡게 나오네요.

 

 

스튜디오 사진도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광원이 조금 많은 경우이지만 대체적으로 조금 어둡게 나오기는 하네요. 찍는 사람의 실력이 ^^ 넘 떨어져서 그런지...

 

 

 

 

그래도 이정도면 그럭저럭 만족할만합니다. 생활사진들을 주로 찍을 것이기 때문에 테스트 결과가 괜찮은 편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