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 S4 액티브용 케이스 리뷰_우기의 친절한 구입기~★★★★

by reviewer_life 2014. 7. 30.
반응형

갤럭시 S4 액티브용 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우기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케이스 구입한 것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TV 홈쇼핑에서 갤럭시 S4 액티브를 구입하고, 2주 정도 케이스 없이 지냈습니다.

 

디자인이 예뻐서 그냥 저냥 케이스 없이 살아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제 스마트폰이 바닥 떨어지는 비상상황이 일어났고, 주워서 보니 옆면이 살짝 찌그러져서 상처가 났네요.

 

그래서 부랴 부랴 케이스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S4 액티브 사기 전에 대충 검색을 통해 알고는 있었지만 액티브용 케이스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예전 S2 엘지유플러스 케이스와 같은 현상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11번가와 옥션에서 맘에 드는 케이스 찾기도 힘들고 액티브 전용 케이스도 얼마 없고, 인내심의 한계를 맞이하여 포기해 버렸습니다.

 

대신에 쿠팡에 살짝 들어가 봤는데, 한 판매자가 다양한 액티브 전용 케이스를 많이 보유하고 판매하고 있는걸 발견하고는 겨우겨우 구매하게 되었네요.

 

색깔은 다양하게 있던데 브라운 계열이 예뻐 보여서 브라운으로 구입했습니다.

 

 

 


 

 

 

요건 8천원 정도 했는데, 안에 포켓이 많아서 정말 좋네요. 시크릿 스탠드 다이어리라는 상표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리형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일단 내부를 살펴보면....

 

 

 

 


 

 

 

저렇게 날개를 젖혀 보면 내부에 몇개의 포켓이 더 있습니다. 흰색 부분은 신분증을 넣을 수 있도록 만든 포켓 같네요. 신분증을 넣으니까 딱~ 하고 느낌이 오더군요. 포켓이 총 5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안쪽에 있는 지폐를 반 접어서 넣을 수 있는 곳까지 하면 6개가 되겠네요.

 

 

 

 


 

 

뒷면의 모습입니다. 그냥 심플합니다. 별다른 무늬없이 심플함이 맘에 듭니다.

 

 

 


 

 

스탠드로 쓰려면 요렇게 세우면 됩니다. 위에 자석 똑딱이 부분이 조금 거슬리기는 하지만 요건 잘 걸쳐버리면 상관없어지네요.

 

 

 


 

 

 

두번째로 구입한 케이스입니다.

Domestic 플립 플로랄리아 갤럭시액티브용 케이스입니다.

꽃무늬로 되어 있고 똑딱이 자석 똑딱이는 없네요.

 

 

 


 

요건 아내를 위해 구입했습니다. 흰색 스마트폰과 잘 어울립니다. 사실 제것 보다 요게 더 나아보입니다. (꽃무늬 빼고~)

 

 

 


 

두개의 포켓이 있습니다. 보통 한개만 넣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서 한 칸에는 다른 걸 집어 넣어도 되겠네요.

 

 

 

 


 

그냥 이쁘네요. 흰색과 잘 어울리는 케이스입니다. 요것도 앞의 것과 같은 가격입니다.

 

 

 

 

 


 

역시 스탠딩이 됩니다. 세워서 할 일이 뭐가 있을까 하겠지만 역시 있으면 나중에 다~ 쓰일 날이 있겠지요. ㅎㅎ

 

 

 

 

후면의 모습까지~ 꽃무늬~ 요 케이스 바로 밑에 꽃무늬가 더 작게 프린트된 케이스도 있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걸 아내에게 추천했는데, 아내는 이게 더 맘에 든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두가지 케이스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런 구매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