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추천]스마트폰 밴드게임 리뷰_지저스팡!! 교회, 유초등부, 중고등부 아이들과 해볼만한 게임!

by reviewer_life 2014. 7. 14.
반응형

밴드게임 리뷰_지저스팡!!  


교회 아이들을 위한 게임, 성경암송도 할 수 있어요!

 

 

오늘의 추천 스마트폰 게임은 지저스 팡입니다. ^^

 

조금 특이한 이름의 게임이지만, 팡류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네요.

 

다만, 제목이 조금 걸리는군요. 12제자 팡도 아니고 왜 뜸금없이 지저스팡인지는 끝판 가봐야 알겠네요.

 

 

 

 

 

▲ 통기타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일단, 밴드에 들어가서 지저스팡을 설치하고, 게임을 실행하면 게임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두가지 모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링크 모드가 있고, 다음으로 퍼즐모드가 있는데, 게임을 진행하면서 한번 씩 섞여서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링크모드가 더 재밌네요.

 

 

 

 

링크 모드는 쭉 선을 긋듯이 이어주면서 플레이 하는 건데요. 대각선 방향 역시 이어지기 때문에 길게 이어주면 줄수록 더 많은 점수와 왕관, 파도 같은 아이템이 지급되기도 한답니다. 기준은 5개 이상의 한 종류의 제자를 연결할 경우 스페셜 아이템이 떨어집니다.

 

 

 

 

 

 

 게임은 창세기 부터 시작합니다. 아마.... 요한계시록까지 있지 싶습니다. 여러가지 아이템은 숍에 들어가서 구입할 수도 있는데, 물고기나 빵으로 결제를 해야 하는 군요. ㅎㅎ

 

 

 

 

 

 

저의 플레이 화면.... 스샷찍으랴~ 플레이 하랴~ 시간이 금방 지나가네요. 한판 정신없이 끝나고 ....

 

 

 

한판이 시간 종료 되면 (Time over) 점수와 함께 성경 말씀 한구절이 나옵니다. ㅎㅎ

 

한번 읽어주고~ 다음 판으로 출발~

 

 

 

 

 

 

또다시 플레이 화면~! 각 판마다 Goal 목표가 있네요. 다음 판으로 가기 위한 최소 점수 인가 봅니다.

 

 

 

 

 

 

 

 

 

 

 

 

 

 

 

플레이 순서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그림은 전체 맵이죠. 창~ 창세기가 하나 떡하니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

 

 

 

 

그다음은 캐릭터 샵~ 요기서 캐릭터에 대한 설명과 캐릭터가 있으면 점수가 배가 된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ㅎㅎ

 

 

 

 

제자들의 이름과 어떤 사람인지 설명도 나와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큐티도 하라고 QT 부분도 있네요. ㅎㅎ SNS 공유 버튼도 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처음으로 본 기독교 게임 어플이네요. ㅎㅎ

난이도가 낮아서 아이들과 함께 해보기에 좋은 게임 같습니다.

 

 

밴드에서 점수 기록내기 경쟁을 해봐도 재밌겠네요~

그리고 그래픽 부분만 조금더 퀄리티를 높이면 더욱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런 게임은 아이들에게 해보라고 권해봐도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