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추천게임] 룬마스터 II : 밴드게임으로 즐겨봤어요!

by reviewer_life 2014. 7. 28.
반응형

[스마트폰 추천게임] 룬마스터 II : 밴드게임으로 즐겨봤어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룬마스터입니다. ^^ 제가 예전에 갤럭시 2를 처음 샀을 때 정말 재밌게 했던 게임입니다.

 

지금은 밴드게임으로 다시 나왔네요. 예전에 플레이 할 때에는 꽤 많은 판들을 진행했었는데요. 다시 하려니 하는 방법이 잠시 기억이 안나고,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프리즌 프리폴과 헷갈리네요. ㅎㅎ 그래도 다시 옛 추억을 떠올리며 플레이 해봤습니다.

 

 

 

요번에 나온 룬마스터2는 인트로 시나리오까지 하나 집어 넣었네요. 3G나 LTE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룬마스터는 지금도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친절한 인터페이스 설명과 함께 플레이 하는 법을 참고해보세요.

룬마스터 2에서는 찬스라는 개념도 생겼고, 또 다양한 방법으로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되어서 밴드 속에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지인들과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기도 하네요.

 

 

 

 

 

 


 

 

플레이 방법은 스왑이라는 가장 기본적인 걸 이해하셔야 합니다. 두개의 보석 위치를 바꿀 수 있는데, 한개를 먼저 선택하고 그 보석과 맞닿아 있는 다른 보석을 선택하면 두개의 보석 자리가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같은 색 보석이 직선으로 네개가 모이면 보석이 터지게 됩니다. 그걸 매치라고 부릅니다.

 

 

 

 


 

 

한번의 매치는 특수한 보석을 만들어 줍니다. 바로 스피릿스톤입니다. 스피릿 스톤은 게임을 진행하는 핵심 키라고 보시면됩니다. 아래 그림에서도 왼쪽 숫자로 15라고 적힌 부분이 바로 스피릿 스톤의 갯수입니다. 스왑 한번에 스피릿 스톤 한개가 소비됩니다. 그래서 스피릿 스톤을 만들어 주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머리를 잘써야 하는 어려운 퍼즐게임이기도 합니다.

 

 

 

 

 

 


 

스테이지 1-0 장면인데요.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기 위해서 77700 점을 따야 넘어갈 수 있습니다. 즉 목표는 점수를 많이 따야 하고, 스피릿보석을 가능한 많이 획득해야 하는 게임이지요.

 

 

 

 

 


 

 

아이템 화면입니다. 원래 예전 게임에서는 스테이지를 어느정도 넘겨야 한 씩 뉴 아이템들이 발견되었는데, 이번에는 전부 개방을 했네요. 아이템을 잘 쓰면 게임에 도움이 되니까 쓰는 방법도 한가지씩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마법찬스라는 개념도 생겼습니다. 룬마법이라는 마법이네요. ㅎㅎ 4가지 칼라의 룬스톤만 나오게 하는 마법이라고 합니다. 총 5 가지 색상인데 한개를 제외시키는 거군요. 확실히 이득이긴 한데, 가격이.....

 

 

 

 

 


 

 저의 점수..... ㅋㅋ  최악의 점수네요. ㅎㅎ 손 뗀지 너무 오래되서.....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