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홈쇼핑에서 스마트폰 구입기 리뷰_갤럭시 S4 액티브 사봤어요! _ CJ오쇼핑/SKT 35요금제 번이

by reviewer_life 2014. 7. 19.
반응형

홈쇼핑에서 스마트폰 구입기 리뷰_갤럭시 S4 액티브 사봤어요! _ CJ오쇼핑/SKT 35요금제 번이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

 

지난 몇 일 동안 새로 마련한 스마트폰을 가지고 노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S4 액티브 구매 리뷰를 써볼까 해요. 스마트폰 파는 것은 TV 홈쇼핑에서 간혹 채널을 돌리다가 한번씩 보게 되었는데, 제가 사게 될 줄은 몰랐네요. 훗~.

 

 

 

 

 

CJ오쇼핑 방송을 보고 처음에는 요금이나, 조건, 혜택, S4 액티브가 어떤 단말기인지 알아보려고 네이버를 마구 마구 돌아다니며 알아봤어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제가 원하는 정보, 즉 요금은 어떻게 나오며, 신청하는 절차는 어땠는지 그런것들에 대해서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내가 리뷰를 써보자!! 하고는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습니다요.

 

 

 

 

 

 

갤럭시 S2를 2년 동안 노예처럼 써왔기 때문에 이번에는 사기 당하지 않으리라 결심했고, 휴대폰 폰팔이 했던 남포동 가게에는 절대로 안가겠다 결심하며 인터넷을 열심히 뒤적뒤적 거렸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사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뽐뿌나, 호갱방지구역이던가요? 이런 곳에서 사라는 사람도 있고요. 그런데, 어떻게 사야하는지, 조건이며, 해피콜이며 무슨 말인지 모를 말들 때문에 공부하기도 귀찮고 해서 인터넷 구매는 건너 뛰었습니다.

 

 

 

 

 

 

홈쇼핑에서 구입과정

 

그러다가 TV를 보면서 어! 하면서 LTE35요금제에 수돗물에 스마트폰 씻는 장면(S4 액티브 광고)을 보면서 저건 사야겠다 하는 결심이 들더군요. ㅎㅎ 지름신이 들었나 봅니다. 여하튼, 그렇게 결심을 하고는 ARS 주문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해피콜이 왔고, LGU+에서 SKT로 번호이동하기로 하면서 계약에 응했습니다. 해피콜온 상담원이 대화내용은 녹음 된다고 하셔서 ^^ 그걸로 계약의 근거를 삼는다고 합니다. 여하튼 그렇게 해서 할부원금 26만원 정도인가로 구입한것 같습니다. (번호이동 고객이라 더 할인 해준다고 방송에 그러더군요.)

 

그렇게 해서 주말이 낀 관계로 한 3일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화요일에 스마트폰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택배 아저씨가 스마트폰 배달이라 받은 사람 이름과 사인을 받아가더군요. 그리하여 갤럭시S4 액티브를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가입비는 5개월인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나눠서 내기로 되어 있고, 유심카드비는 익월에 청구된다고 합니다.

 

 

 

 

 

 

포장을 뜯고 새로 받은 스마트폰을 이러저리 만지작 거리면서 갤럭시 s2와 비교해보니 역시!! 최신(?) ^^ ;; 스마트폰이 좋기는 좋구나~ 하는 감동의 쓰나미가 밀려왔습니다. 사진도 화소가 1300만 화소라고 하고, 빠르고, 구동도 잘되고, 하드용량도 크고, 화질도 (아몰레드 ^^;) 이정도면 훌륭하고 좋다 좋아 하면서 만져보고 있었습니다.

 

 

 

 

이제 개통만 하면되는데, 안에 있는 A4로 된 개통 안내서를 따라 유심카드를 끼워넣고, #숫자~ 들을 눌리면 자동으로 개통된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이틀정도 개통 지연이 있었습니다. SKT 쪽에서 전산 오류가 있었다고 상담원이 그러던데 여하튼 무사히 개통이 되어 엇그제 부터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도 찍고, 무비도 보고, 음악도 듣고, 인터넷도 하면서 5인치와 4인치 화면의 차이가 뚜렷하다는 사실도 깨달았네요.

 

 

 

 

 

 

이렇게 방송에서 ARS 신청 부터 택배로 상품을 받고, 개통하는 것 까지 제가 해본 순서대로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방송으로 스마트폰 신청하는거 보기 보다 간단하죠? 사실 동네에 있는 대리점도 몇번 기웃기웃 거렸는데, 할부원금도 비싸더군요. 할부원금 인터넷 가격대에 비해서 조금 더 비쌌습니다. 

 

또 신청하고 취소도 가능해요. 저는 이것 구입하기 하루 전날 KT쪽(요것도 CJ오쇼핑) 갤럭시 S4를 주문했는데, 맘에 들지 않아서 취소하려고 했는데,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나중에 택배로 배송이 왔습니다. 그래서 택배 소포에 적힌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 취소하겠다고 하니 월요일에 택비기사를 보내겠다고 하면서 바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단! 포장을 절대 뜯지 않아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  

 

 

 

 

 

여하튼 간단한 구입기를 써봤는데요. 혹시나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기록을 남겨봅니다. 저처럼요. 저는 이런 정보를 못찾아서 아쉬웠는데.... 쩝.... 

 

멍2 

 

저의 보잘 것 없는 이 글은 아무쪼록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덧~! +

 

갤4 액티브 좋네요. ㅎㅎ 신세계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

그리고 스마트폰 구입정보는 CJ몰 홈피에도 방송할 때 같이 뜨더군요. TV에서는 너무 화면이 확확 ~ 빨리 지나가서리 제대로 정보 파악하기 힘든데, 인터넷 홈피에서 확인해 보시는게 더 빠를 것 같아요. 그리고, 한가지 말씀을 안드렸군요. 30개월이라는 긴~ 계약기간이 있다는 것..... 이것은 단점 중에 단점임을 마지막으로 밝힙니다. ㅠ0ㅠ 그러니 충분히 비교해 보고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