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최적화를 위한 배터리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

by reviewer_life 2014. 6. 14.
반응형

스마트폰 최적화를 위한 배터리 어플 [DU 배터리 세이버]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배터리를 위한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하루 종일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 통화, 영상, 문자, SNS, 음악듣기, 인터넷, 게임을 하다보면 금방 배터리가 닳아서 갈아끼워야 하고, 예비 배터리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배터리 관련 어플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 제일 쓸만한 DU 배터리 세이버를 소개할까 합니다.

 

기능이 많고, 배터리 절약에 도움도 되고, 한 번 사용해 보시면 마음에 들겁니다.

 

 

두 배터리 실행화면입니다. MORE POWER MORE FUN 이란 모토를 가지고 있네요. 오른쪽 화면은 메인 화면입니다. 35% 남았는데, 6시간 50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해주네요. 또한 배터리 온도가 32도씨라고 합니다. 배터리 전압과 배터리 타입도 나오네요. 그 아래 그래프는 배터리 사용률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  메인에서  원키테스트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실행중인 어플이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줍니다.

최적화를 누르면 어플을 정리하면서 9분 절약되었다고 메시지가 나오네요. ^^

 

 

 

 

 

▼ 화면이 깔끔하고 보기 좋게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세부적인 사항도 정말 자세하게 나오네요.

 

 

 

 

▼ 다시 메인으로 와서 아래 메뉴 중 절약을 눌러보면 아래 그림처럼 나옵니다. 장시간대기모드, 일반모드, 수면모드,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나의 모드가 있습니다.

 

장시간 대기 - 전화 켬, 문자메시지 켬, 데이터 끔

 

일반 - 전화 켬, 문자메시지 켬, 기본네트워크 켬

 

수면모드 - 시계 켬, 전화 끔, SMS끔, 네트워크 끔

 

 

 

 

이렇게 모드를 설정할 수 있고 스마트 기능도 있습니다. 스마트 기능을 선택하면 또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스마트모드에서는 화면 잠금 자동 종료나 네트워크 제어도 할 수 있고, 남은 배터리 량이 낮을 때 자동으로 저전원을 사용하도록 만들어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 중요한 스마트 기능은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내가 원하는 모드를 자동으로 바꾸어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잠잘 때 네트워크를 꺼준다던지 하는 모드를 알아서 선택해 주는 스마트 기능 정말 유용합니다.

 

 

▼ 아래 화면이 바로 스마트 기능을 선택해 주는 화면입니다.

 

 

 

 

▼ 시간에 따라 모드 전환은 아래 화면과 같지요. 또 오른쪽 화면은 충전시에 보이는 화면입니다.

 

 

 

 

배터리 모니터 화면입니다. 배터리를 많이 사용하는 어플들을 차례대로 정리해 보여주니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회사소개와 설정 화면입니다.

 

 

 

 

보호 어플 설정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충전 미리 알림 화면입니다. 미리 메시지로 알려줍니다. 충전하라는 메시지가 뜨는 것이지요. 소리도 나옵니다.

 

 

 

배터리 테마도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배터리 사용 팁을 가르쳐 주네요.

 

 

 

월간 완전 충전하면 배터리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위젯 역시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위젯은 최적화 버튼이랑 네트워크 켜고 끄기, 다른 것 켜고 끄기 버튼들이 달려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젯을 지원해줍니다.

 

사용하면서 전문적인 배터리 관리 어플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터리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에게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배터리를 지혜롭게 스마트하게 관리해주는 DU 배터리 세이버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