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2014년 1월과 2월 우기가 추천하는 최신. 최근영화 베스트 7_겨울왕국, 변호인, 플랜맨,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엔더스게임, 헝거게임2, 남자가 사랑할때

by reviewer_life 2014. 1. 28.
반응형

2014년 1월과 2월 우기가 추천하는 최신. 최근영화 베스트 7

 

 

 

겨울왕국, 변호인, 플랜맨,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엔더스게임, 헝거게임2, 남자가 사랑할때

 

오랜만에 영화를 추천하네요. ㅎㅎ

 

남자가 사랑할때 빼고는 모두 본 영화이고, 모두 재미있다고 느껴서 이렇게 추천을 드립니다.

 

소풍

 

우선 겨울왕국, 요즘 인기가 넘쳐나지요. 겨울왕국만 아니었어도 변호인이 휩쓸었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작년에 미국에서는 Frozen이라는 제목으로 이미 개봉이 되어서 미국을 휩쓸었었죠. 제가 지금까지 봤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에서는 가장 수려한 이미지가 가득하다고 느꼈어요. 소재가 재미있기도 하고요.

 

엘사와 안나 공주 자매 이야기이고, 언니는 얼음마법 때문에 고생을 하다가 집을 뛰쳐나가고....이런 저런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요거 게임으로도 나왔는데, 스마트폰게임이에요. 그거 프로즌이라고 정말 재밌는 퍼즐게임입니다. 뒤로갈수록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완전히 푹 빠져버렸습니다. 특히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게임 종류이기도 합니다. 궁금하신 분은 제 블로그를 뒤져보시면 ^^ 프로즌 게임이 어떤건지 보실 수 있어요.

 

 

 

 

변호인

아마, 작년, 올해 나온 한국영화 중에 최고가 될거라고 생각하네요. 정치적인 그런 이념적인 싸움을 떠나서, 불의에 맞서 싸우는 법정에서의 호쾌한 싸움을 잘 그려놓았다고 생각합니다. 레인메이커 같은 짜릿한 머릿싸움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완벽한 법정 영화라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그래도 감정을 호소하고, 사람을 끌어들이는 충분한 매력이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송강호씨 연기는 점점 무르익어 가는 것 같습니다.

 

 

 

 

 

플랜맨

조금 특이한 영화 플랜맨, 코미디 장르의 영화중에서 꽤 재밌게 봤습니다. 정재영씨 재밌는 연기를 보여주시네요. ㅎㅎ 계획된 대로 살아야 하는 플랜맨 정재영 씨가 사랑에 빠져서 자신을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그립니다. 정신병의 일종 같은데요. 결벽증에 걸린 남자죠. 누가 껴안기만해도 기겁을 하고....ㅋㅋ 구급차에 실려가기도 하고.....ㄷㄷㄷ, 여하튼 재밌습니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2는 당연히 1이 있겠지요. ㅎㅎ 시리즈 1도 재밌는데, 2는 그 다음에 일어난 이야기 입니다. 2는 보통 재미없을 거라 예상하시지만 이 영화는 오히려 2가 더 재밌었습니다. 꿀꺽 퐁당 섬이 음식으로 둘러싸이고, 음식을 제조해 내는 기계 파괴 시킨 후 그 기계를 이용해서 음모를 꾸미는 나쁜 과학자가 주인공에게 접근해 오지요. 저는 보면서 왠지 쥬라기공원이 생각났습니다. ^^ 디즈니 만화와는 또 다른 느낌이 있는 애니매이션입니다. 캐릭터들이 정말 재미있지요. 여하튼 이 영화도 꼭 보세요~!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엔더스게임

 

오오! 엔더스게임을 소개해야 될 때가 되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SF 영화, 최근에 본것 중에 단연 최고였습니다. 정말 재밌었고요. 역시 원작이 좋으면 영화가 살아납니다. 그래픽 CG 같은 부분도 괜찮고요. 정말 우수한 영화입니다. 엔더라는 게임의 천재 전략 소년이 지구에 침략해 왔었던, 그리고 또 다시 침공해 올 것으로 예상되는 외계인들에 맞서서 그들의 본거지에 가서 전쟁을 벌인다는 내용입니다.

 

 

 

 

 

헝거게임2 : 캣칭 파이어

 

두번째로 재밌게 봤던 SF 판타지 영화라고 해도 될까요? ^^ 장르를 제 마음대로 만들었네요.ㅎㅎ 헝거게임 1탄도 미국에서는 엄청난 흥행을 했었는데, 한국은 좀 조용했지요. 우리랑 정서가 틀려서 그럴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1탄도 정말 재밌게 보고, 2탄은 더 재밌게 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이고, 서바이벌이 가미되어 저에게는 둘도 없는 금상첨화인 영화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3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어서 더 기대되고 좋네요.

 

이제 혁명으로 가는 것이죠. ㅎㅎ

 

 

 

 

 

 

 

 

남자가 사랑할때

 

그리고 요건 제가 기대하는 신작이라서 ..... 그냥 올려봅니다. ㅋㅋ

황정민씨가 나와서 그냥 살짝 기대해보는 겁니다. 네이버 별점은 조금 높은 편이네요. 그런데 알바생이 많아서 네이버 별점은 별로 신뢰안하는 편입니다. 기자들이 매긴 점수는 별 다섯개 밖에 안되서, 걱정이지만..... ^^

 

제가 싫어하는 깡패가 나오는 영화이지만....살짝 기대....

요건 보고 와서 다시 포스팅해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