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어떤 과학자의 초전자포 & 어떤 마법의 금서목록 리뷰(어마금과 어과초라는 만화책이에요.)

by reviewer_life 2014. 1. 21.
반응형

어떤 과학자의 초전자포 & 어떤 마법의 금서목록 리뷰(어마금과 어과초라는 추천 만화책이에요.)

 

 

 

 

작가는 Kazuma Kamachi입니다. 라이트 소설 작가이지요. 그래서 소설책으로로 만나실 수 있고, 애니메이션, 만화책으로도 만나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어마금(어떤 마법의 금서목록) : 카미죠 토우마 중심 스토리를 그려 나갑니다. 요건 아직 안봤습니다.

 

어과초(어떤 과학자의 초전자포) : 미사카 미코토 중심 스토리로 제가 본것입니다. ㅎㅎ

 

 

  

초전자포는 내용이 과학 위주로 흘러가고, 초능력과 같은 능력들도 과학으로 이미 연구가 되어 능력의 크기 별로 레벨을 정하고 있습니다. 미사카 미코토는 레벨 1-6중 레벨 5로 꽤 높은 상위 초능력자입니다. 그래서 미코토(여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일상내용이 많아서 화려한 전투신은 아무래도 후반에서야 볼 수 있지만, 그래도 중간 중간 초능력자들의 전투가 간간히 나와주는 편입니다.

 

 

 

 

 

 

 

 

 

 

 

 

 

 

 

 

 

 

금서목록, 요건 아직 읽지 않았지만 내용이 거의 마술 위주라고 하네요. 주인공은 카미조 토우마이고, 일상내용은 거의 없고 전투장면들이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초전자포에도 카미조 토우마가 출연하고, 미코토와 실력을 계속해서 겨룹니다. 미코토의 전기 초능력(?)이 전혀 통하지 않는 의외의 인물이 토우마이지요. 그래서 미코토가 완전 열받아 합니다.

 

 

 

 

 

그래서 두권의 책을 과학자의 도시(초능력자) 종교인들의 도시(마법사) 라는 설정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려.....

 

전자의 책은 레벨 5의 능력자 미코토가 토키와다이 중학교 친구들과 함께 학원도시의 치안을 지키는 일을 하는데

후자의 책, 어떤 마법사의 금서목록의 외전이라고 보면 좋을 겁니다.

 

그리고 학원물이지요. 제가 알고 있는 최고의 학원물은 코드기어스였는데.... ㅎㅎ

 

 

 

미코토는 전기능력자로 동전으로 레일건(자기장 가속에의한 엄청난 속도의 총)을 쏘아댑니다.

 

 

ㅎㅎ

 

'어과초'는 레벨 어퍼, 즉 누군가 다음 레벨로 올려주는 능력을 주는 약을 개발하던가 뭐란가 하는 이야기가 전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레벨 5의 미코토를 레벨 6의 능력자로 만들기 위한 무언가 음모가 꾸며지지요.

 

 

끝까지 보지는 않아서 저도 뒷 이야기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학원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초능력자나 마법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도 살짝 추천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