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만화

볼만한 만화_현대 무협 브레이커_학원물

by reviewer_life 2013. 12. 26.
반응형

 

오늘의 만화책 추천입니다. ^^

 

 

 

 

브레이커라는 만화책이죠. 지금 다음 웹툰으로도 연재되고 있는데,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국에서 만든 작품인데, 전극진 씨가 글을 쓰고, 박진환씨가 그렸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와 그림체가 마음에 드네요.  

 

 

다소 폭력적이지만 무협이라는 장르를 현대 학원물로 만들었다는데 큰 의의가 있는 작품이네요.

 

평범한 왕따? 학생 시운은 어느날 괴짜 선생 구문룡을 만납니다.

 

 

 

 

특이한 건 그가 전설의 무예를 지닌 고수라는 점. 일반인들은 전혀 무공의 세걔가 있다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구문룡은 연합무단에 의해 쫓기는 몸인데 맨날 얻어터지는 시운이 구문룡에게 싸우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느덧 구문룡의 제자가 되어버리는 시운.

 

그리고 속속히 드러나는 여러 무인들의 기행.

 

 

 

 

폭풍의 핵이 되어 가는 시운은 점점 강해져 갑니다.

 

나중에는 선우가의 임시 가주가 되기도 하는데, 2부 역시 흥미진진하게 이야기를 꾸려나가고 있네요. ㅎㅎ

 

 

 

 

무협의 세걔는 넓고도 험하군요. 결말이 기대됩니다. ^ ^ 무협지 읽다가 질리신분, 새로운 현대 무협의 세계. 만화책의 세계로 잠시 건너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