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카톡게임] 스카이 뱅글 리뷰

by reviewer_life 2013. 11. 19.
반응형

카톡게임 스카이 뱅글이에요.

 

뱅글 뱅글 도는 비행기 게임인데, ^^ 재밌네요. ㅎㅎ

 

지금부터 게임스샷으로 설명드릴께요.

 

 

 

 

로딩화면.......

주간순위 ^ ^

 

 

기본 게임화면이 나오기 전에 인트로화면, 그리고 이벤트 화면이네요. ㅎㅎ 조작 방법 가르쳐 줍니다.

 

 

 

간단한 조작!! 그냥 뱅글 뱅글 돌면서 미사일이랑 비행기들 피하는 거예요. 쉽게 보이지만 결코 쉽지않네요.

 

저는 알파시리즈랑 비슷하게 어려워 보입니다. 그 이유는....

 

 

 

 

빈약한 총알 때문이죠!! 무기가 너무 빈약해......

 

 

 

 

게임 결과화면, 그리고 이제 상점에서 캐릭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연습생 강한.... 좀... 강한가 싶지만.... 개뿔.... 특수 능력 하나도 없음....

 

 

 

전장의 마이더스 세라, 호크아이 마르코. 특수 능력이 좀 있네요.

 

 

 

 

창공의 진공청소기 한별, 불사조 현민.

 

 

 

제일 금괴가 많이 들어가는 건 창공의 히로인 크리스탈.... 금괴 100개나 들어가네요. 능력치가 장난아님.

 

 

이번에는 비행기 기체에 대해서 살펴봅시다.

 

우선 기본적인 비행기 레거시, 그리고 발키리

 

 

 

슈팅스타, 토르....

 

 

 

 

레이서, 허리케인

 

 

 

타이거, 하이에나..... 

 

 

 

푸마, 윌리......

 

 

 

최고의 비행기 블루호크

 

 

 

 

이번에는 보조기체에 대해서 살펴보죠.

 

보조기체는 비행기 좌우에 붙어서 미사일 더 많이 나가게 하죠. ㅎㅎ 필수비행기.

 

 

 

 

 

 

 

 

 

 

 

 

 

 

 

 

 

 

 

 

그리고 상점에서 살수 있는 특수기능들. 업그레이드는 돈일 될때마다 하는 센스.

 

 

 

비행기 게임 중에서 그래도 재미있네요. 1942도 재미있지만, 이것도 다른 면에서 재미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