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가야테마파크/인제대 부근 먹을만한 곳_선궁 오리백숙 추천!

by reviewer_life 2018.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해서 지난 주에 가야테마파크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인제대 부근이라 식당도 많고, 커피숍도 많이 있네요. 일단 가야테마파크를 한바퀴 돌고, 식당도 지인의 소개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무슨 백종원이 다녀간 식당도 있고, 큰 커피숍도 있던데, 선궁은 조금더 외진곳에 있었습니다. 네비로 안내 받아서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테마파크에서 2.5km 밖에 안걸리네요. 테마파크가 왼쪽에 있다면 선궁이 위치한 곳은 도로 오른쪽 입니다. ^^


메뉴는 청둥오리 백숙을 시켰습니다. 




배고파서 먼저 먹다 보니.... 인증샷도 안찍고... 그래서 먹은 자국이 남았네요. ㅎㅎ 



조금 기다려서 나온 오리백숙! 

얼마만의 오리인지!!



백숙 2명이서 먹기에는 좀 많습니다. 그래서 3명이나 4명 정도로 먹으면 좋을것 같았어요. 


3시간을 푹 고아서 나오기 때문에 정말 부드럽고, 몸에도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하는 죽 한사발! 죽이 조금 작은것 같은데, 더 달라고 하면 주더군요. 


그런데 평일에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 합니다. 3시간 전에 준비해야 한다네요. 


주차장도 넓고, 일방통행 외길만 아니면 참 좋은데요. 뭐 다들 왔다갔다 잘하지만 .... 



여하튼 맛있는 오리집이었습니다. 함께 동행하신분들도 다 만족하고 드셨다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