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동차용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ARTMU 쓸만하네요!

by reviewer_life 2018.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기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입해 본 차량 대시보드용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입니다. 


사용하기 간편해서 좋고, 스마트폰 탈부착도 쉬워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구입하기 이전에 사실은 CD플레이어에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한 적이 있는데, ㅠㅠ 제 차가 구형인지라 CD 입구부분에 들어가지를 않더군요. 그래서 아예 사용도 못해보고, 집에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대쉬보드용 ::: ARTMU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가로세로 모두 가능합니다. 옆으로 돌리면 가로모드. 바로 세우면 세로모드.... 



처음 배송되어 올때 조립이 안되어서 오는데, 살짝 힘을 주어서 끼우면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끼우고, 조여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아랫면은 약간 끈적끈적한데, 대쉬보드에 붙일 수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양면테이프 같이 약간의 끈적임이 있지만 그게 묻어나는 건 아니고, 흡착력이 약해지면 다시 씻거나 잘 닦아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흡착력을 더 강하게 하기 위해서 아래로 누르는 레버가 있는데, 이걸 눌러주면 완전히 바닥면이 고정되어 견고하게 붙어있게 되네요. 



아래 사진은 스마트폰 거치부분입니다. 양옆에 있는 레버는 좌우 안쪽으로 누르면 거치부분이 넓어지게 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을 집어 넣으면 고정이 됩니다. 



실제로 사용하면서 핸들 바로 앞부분에 붙여놓았습니다.  카오디오 부분에 붙여봤는데, 경사가 있어서 스마트폰 무게이 앞으로 기울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약간 평평한 부분에 붙이면 견고하게 고정이 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뺄때는 그냥 잡고 빼내면 되니 편하고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제가 가진 스마트폰은 두툼한 가죽지갑형 케이스라(갤럭시 A8) 케이스 채로 거치하기에는 약간 모자란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케이스에서 폰을 빼내고 거치하고 있습니다. 크고 두꺼운 케이스를 쓰시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